서울지방보훈청, (사)전국자원봉사연맹과 보훈대상자 복지증진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서울지방보훈청, (사)전국자원봉사연맹과 보훈대상자 복지증진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 이원주 기자
  • 승인 2018.05.18 1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지방보훈청(청장 오진영)과 (사)전국자원봉사연맹(이사장 황영섭)은 5월 17일(목) 용산청사에서 국가보훈대상자 복지증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이번 업무협약 1992년 개관 이후 국내외의 어렵고 소외된 이웃을 위한 봉사활동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는 전국자원봉사연맹에서 그동안 지방에 거주하시는 보훈가족을 위한 위문봉사에 관심을 쏟았던 것에 더해 올해부터는 서울지역에 거주하시는 보훈가족분들에게도 관심을 갖고, 건강하고 행복한 노후를 보내실 수 있도록 지원하고 싶다는 뜻을 전해 추진하게 됐다. 협약식 후에는 오진영 청장과 자원봉사연맹 안천웅 사무총장이 함께 어렵게 생활하시는 6․25참전유공자를 위문하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전국자원봉사연맹 황영섭 이사장은 이번 업무 협약을 계기로 보훈대상자분들이 건강하고 명예로운 삶을 사시는데 도움이 되도록 더욱 열심히 뛰겠다고 밝혔다.

오진영 청장은 앞으로 상호협력을 통해 보훈대상자분들을 존경하고 예우하는 사회분위기가 확산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자고 했다.

서울지방보훈청은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연계한 다양한 사회공헌사업 추진으로 보훈가족의 행복하고 명예로운 삶을 위해 적극 노력할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