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르신들 건강 음식 드시고 건강하세요"
상태바
"어르신들 건강 음식 드시고 건강하세요"
  • 동대문신문
  • 승인 2018.05.22 2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문1동 자원봉사캠프, 건강백숙 대접
이문1동 자원봉사캠프가 준비한 건강백숙 식사 자리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문1동 자원봉사캠프(회장 권성순)는 지난 15일 지역 내 한방닭오리식당에서 '어버이날을 기념 어르신 건강백숙 대접' 행사를 개최했다.

정기적인 반찬봉사를 펼치는 등 수많은 이문1동 지역 봉사활동을 하고 있는 자원봉사캠프는 이날 어버이날을 맞아 관내 저소득 노인들을 초청해 맛있게 만든 건강백숙을 대접하고 직접 준비한 다양한 다과를 함께 즐기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아울러 이날 권성순 회장은 "5월 가정의 달, 지난 8일 어버이날을 맞아 관내 어르신들을 위해 특별히 몸보신을 할 수 있는 건강 음식을 선택하게 됐다"며 "일찍 다가올 여름을 대비해 면역력 강화가 되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에 자원봉사캠프가 준비한 음식을 먹은 한 노인은 "정기적으로 반찬도 손수 만들어 주는데 이번에는 특별히 건강을 위해 백숙까지 대접받아 너무 고맙다. 잘 먹겠다"며 고마워 했다.

한편 이번 행사에 참석한 강용일 이문1동장은 "언제나 모범적으로 봉사활동을 하시는 자원봉사캠프가 정성스럽게 건강백숙을 준비하셨는데, 어르신들이 맛있게 드시고 더욱 건강하셨으면 좋겠다"며 "앞으로 우리 동은 어르신들이 더 살기 좋은 지역으로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