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의회, 오는 22일 제7대 마지막 임시회 개최
상태바
구의회, 오는 22일 제7대 마지막 임시회 개최
  • 동대문신문
  • 승인 2018.06.19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일간 주민자치회 설치·운영에 관한 조례안 등 9건 처리

동대문구의회(의장 주정)는 오는 22일부터 26일까지 5일간의 일정으로 제279회 임시회를 개최해 주민자치회 설치·운영에 관한 조례안 등 9건을 처리할 예정이다.

회기 첫날인 22일에는 오전 10시부터 구의회 5층 본회의장에서 주정 의장 등 구의원과 집행부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제1차 본회의를 개최한다.

이날 1차 본회의에는 ▲제279회 임시회 회기 및 의사일정 결정의 건 ▲회의록 서명의원 선출의 건을 처리한다.

25일에는 오후 2시부터 각 상임위원회를 개최하여 제출된 안건을 처리할 예정으로, 행정기획위원회(위원장 이현주)에서는 ▲주민자치회 설치·운영에 관한 조례안 ▲응급의료 지원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 조례안 ▲옴부즈만 위촉 동의안 ▲마을자치센터 운영 민간위탁 동의안 4건을 처리한다.

또한 복지건설위원회(위원장 신현수)는 ▲독거노인 고독사 예방 및 지원 조례 전부개정 조례안 ▲공동주택에 관한 감사 조례 일부개정 조례안 ▲도시계획 조례 일부개정 조례안 ▲신이문역세권 공공임대 주택건립 관련 재개발사업 의견제시의 건 ▲제기1구역 주택재건축 정비계획 변경안 의견제시의 건 5건을 처리한다.

한편 임시회 마지막날인 26일 오전 11시에는 제2차 본회의를 개최해 상정된 안건을 모두 처리한 후 산회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