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시설공단, 환경정보공개 대상(大賞)‘우수상’수상
상태바
광진시설공단, 환경정보공개 대상(大賞)‘우수상’수상
  • 광진투데이
  • 승인 2018.06.19 1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4일, 광진시설관리공단 환경부 주최 환경정보공개 대상에서 우수기관으로 선정
지난 14일 환경부 주최로 열린 환경정보공개 대상에서 이명래 광진구시설관리공단 이사장(사진 오른쪽에서 두 번째) 시상 모습

광진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명래)가 지난 14일 환경부에서 주최하고 한국환경산업기술원에서 주관하는 환경정보공개 대상에서 우수기관으로 선정돼‘우수상’을 수상했다.

환경정보공개는 국민의 알권리 충족과 기업 ․ 기관의 자발적 환경 경영 확산 유도를 위해 주요 기관 및 기관의 연도별 환경정보를 환경정보공개시스템(www.env-info.kr)에 등록 및 공개하는 제도이다.

올해로 여섯번째를 맞는 환경정보공개 대상은 국내 1500여 기업과 기관을 대상으로 추진활동 및 실적을 평가해 시상하고 있다.

그동안 광진구시설관리공단은▲에너지 절감 및 온실가스 저감을 위한 시설물 개선 및 교체, ▲녹색경영 추진을 위한 친환경 경영시스템 구축, ▲전력수급 위기 상황대비 전력피크치 감소를 위한 노력 등을 주요 추진성과로 노력했다.

그결과 환경정보공개 대상에서 산·학·연·관 관계 전문가로 이루어진 검증위원의 서류심사, 현장심사를 거쳐 환경정보공개 대상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이명래 광진구시설관리공단 이사장은“시설물 개선을 통한 에너지 소비량 감소, 온실가스 감축 등 친환경 경영을 실천해 환경보전에 기여함과 동시에, 투명하고 지속적인 환경정보 공개를 통해 국민과 환경정보 소통을 강화하는 지방공기업으로 발돋움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