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병무청, 격려와 축하의 한마당「28사단 입영문화제」개최
상태바
서울병무청, 격려와 축하의 한마당「28사단 입영문화제」개최
  • 이원주 기자
  • 승인 2018.10.17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병무청 28사단 입영문화제

서울지방병무청(청장 김종호)은 16일 10월 병무홍보 주간을 맞아 육군 제28사단 신병교육대(경기도 파주시 적성면 소재)에서 입영장정과 동반가족을 위한 ‘28사단 입영문화제’를 개최했다.

28사단 현역병 입영문화제는 ‘청춘! 새로운 도전, 새로운 출발’이라는 슬로건 하에 현역병으로 입영하는 사람과 동반가족이 함께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이 되도록 다양한 참여형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그동안 건강하고 씩씩하게 키워 주신 부모님의 노고에 보답하는 부모님 업고 걷는 어부바길, 사랑의 편지쓰기, 포토존, 군 보급품 전시 코너 등 참여형 프로그램이 진행되었고, 28사단 군악대 연주와 마술공연, 3야전군사령부 태권도시범단 및 의장대의 축하공연으로 입영장정과 동반가족에게 즐거움과 소중한 추억의 시간을 선사했다.

또한 현장 중심의 소통 활동을 위해 10월 19일까지 진행되는 군 장병 감사편지 보내기 현장 접수를 받고, 최근 매월 선정으로 변경된 병역명문가 제도를 안내하였으며, 청렴 병무청 캠페인 활동도 병행했다.

서울지방병무청 관계자는 “새롭게 출발하는 입영장정과 가족들에게 의미 있는 자리가 되고 병역이행이 보람과 긍지가 되는 입영문화를 만들기 위해 더욱 더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