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캠퍼스 PAN, 경기도 독립서점 비북스와 2019년 라이프 트렌드 북콘서트 개최
상태바
스타트업 캠퍼스 PAN, 경기도 독립서점 비북스와 2019년 라이프 트렌드 북콘서트 개최
  • 서울로컬뉴스
  • 승인 2018.11.09 1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업가와 CEO를 위한 2019년 라이프 트렌드 전격 분석

- 창업가와 CEO를 위한 2019년 라이프 트렌드 전격 분석
- 강연 후 경기도 식재료로 만든 디너 제공, 참여자 네트워킹의 장 마련
- 11월 29일(목) 19시~21시  판교 스타트업 캠퍼스 1층, 
                          PAN Soil & Society(판 소일 앤 소사이어티)

경기도와 경제과학진흥원이 지원하고 (사)아르콘(이사장 허인정)이 운영하는 판교 스타트업 캠퍼스가 11월 29일(목) PAN Soil & Society(판 소일 앤 소사이어티, 이하 판)에서 경기도 독립서점 비북스와 함께 ‘경기도 독립 서점 콜라보 프로그램’을 개최한다.

판은 ‘판교의 판, 판을 펼치다’라는 의미로 경기도 기업가들과 청년 창업가가 다양한 교류를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네트워킹 오픈 플랫폼이다. 판의 ‘독립서점 콜라보 프로그램’은 창업가와 CEO를 대상으로 경기 지역 내 독립서점의 콘텐츠를 홍보하고 독립서점이 지원하는 도서를 소개하는 자리로, 지난 4월 첫 선을 보인 이후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4월에는 경기도 독립서점 ‘북바이북’, 9월에는 ‘좋은날의 책방’ 이 콜라보 프로그램에 함께했다.

이번 11월에 진행하는 독림서점 ‘비북스’와의 프로그램에는 ‘라이프 트렌드’ 시리즈를 발간해오고 있는 저자 ‘날카로운 상상력 연구소 소장’ 김용섭이 함께한다. 저자는 청년 창업가들에게 젠더 뉴트럴, 뉴 살롱 문화 등 2019년 핵심 트렌드 키워드를 소개하며 흥미로운 인사이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강연 이후에는 경기도의 신선한 먹거리를 재료로 만든 식사와 수제 맥주가 제공되는 네트워킹 디너도 마련된다. 본 프로그램에 대한 상세 내용 확인과 참가 신청은 스타트업 캠퍼스 홈페이지(http://www.gstartupcampus.or.kr/) 와 전화 031-698-2442를 통해 가능하다.

한편,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공간 판은 경기 지역 독립서점 콜라보 프로그램 외에도 경기 지역 중소기업 제품, 경기 지역 기반 아티스트의 작품을 전시하며 경기도 지역 콘텐츠 홍보를 돕고 있다.

● 운영기관- (사)ARCON 소개
아르콘은 사회의 지속가능한 발전과 문화예술의 가치 확산에 기여하고자 설립된 비영리 사단법인으로 기획재정부로부터 지정기부금단체로 지정되어 있으며, 문화체육관광부가 인증한 문화예술후원매개 전문단체(*전국 총 4개 단체 인증)이기도 합니다. 현재 스타트업캠퍼스, 언더스탠드에비뉴 신한 두드림 스페이스 등을 운영 중이며 정부, 기업 및 공공기관과 협력해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