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운 겨울, 주말 밤을 뜨겁게 달군다!
상태바
추운 겨울, 주말 밤을 뜨겁게 달군다!
  • 서울로컬뉴스
  • 승인 2018.11.22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빈 X 박신혜의‘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tvN의 화려한 연말 흥행 계보 이을 것!”

- tvN이 자신있게 내놓는 서스펜스 로맨스, 한번 보면 눈을 뗄 수 없는 몰입감으로 12월 연다!
- ‘응답하라’ 시리즈부터 ‘도깨비’, ‘슬기로운 감빵생활’ 등 매해 연말 시청자를 사로잡은 tvN,

알함브라궁전의추억, 연말흥행자신

2018년에는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으로 안방극장 찾는다!

tvN 새 토일드라마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극본 송재정, 연출 안길호,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초록뱀미디어)이 매해 화려한 마무리를 장식한 tvN의 연말 흥행 계보를 이어간다.

‘응답하라 1994’, ‘응답하라 1988’, ‘도깨비’, ‘슬기로운 감빵생활’ 등 장르를 불문한 다양한 작품으로 안방극장을 뜨겁게 불태웠던 tvN의 연말 드라마에는 공통점이 있다. 몰입도 높은 탄탄한 대본과 섬세한 연출력, 그리고 배우들의 명품 연기가 어우러져 시청자들을 마음을 사로잡았다는 점이다. 그리고 2018년 12월, 송재정 작가와 안길호 감독, 그리고 배우 현빈과 박신혜의 특급 조합으로 제작 단계부터 주목을 받은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이 출격을 앞두고 있다.

 

오는 12월 1일(토) 밤 9시 첫 방송 되는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은 투자회사 대표인 ‘유진우’(현빈)가 비즈니스로 스페인 그라나다에 방문하고, 여주인공 ‘정희주’(박신혜)가 운영하는 오래된 호스텔에 묵게 되면서 기묘한 사건에 휘말리는 이야기를 그리는 서스펜스 로맨스 드라마. 국내 드라마 최초로 AR게임을 소재를 활용해 방송가 안팎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특히 이번 작품에는 송재정 작가만의 특별한 상상력으로 쌓아 올린 세계관에 매회 다음 전개가 궁금해지는 서스펜스와 주인공들의 마법 같은 로맨스가 절묘하게 결합된 것으로 알려져 기대감에 불을 지핀다.

뿐만 아니라 지난해 ‘비밀의 숲’에서 치밀한 연출의 힘이 무엇인지 증명했던 안길호 감독이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에서도 탁월한 연출력으로 작품의 몰입도를 높일 예정이라고. 제작진에 따르면, “AR 게임이라는 소재에 익숙하지 않은 시청자들조차도 스토리를 따라가는데 전혀 무리가 없을 정도로 안길호 감독이 치밀하게 영상을 구현했다. CG 작업 역시 완벽을 기하기 위해 첫 방송까지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한다. 여기에 더해진 현빈과 박신혜를 비롯해, 박훈, 김의성, 김용림, 찬열(EXO), 이승준, 민진웅 등 믿고 보는 배우들의 강렬한 연기가 어우러져, 2018년 연말을 화려하게 장식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송재정 작가의 매력적인 스토리와 안길호 감독의 감각적인 영상, 그리고 배우들의 뛰어난 연기력으로 2018년에도 tvN의 연말 흥행 계보를 이어갈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12월 1일(토) 밤 9시 tvN 첫 방송. <사진제공= tv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