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정순 서울시의원,‘2018 대한민국교육문화체육공헌 대상’ 수상
상태바
최정순 서울시의원,‘2018 대한민국교육문화체육공헌 대상’ 수상
  • 이원주 기자
  • 승인 2018.12.22 12: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세먼지 저감활동, 소외계층에 대한 끊임없는 관심 및 문화복지 실현을 위한 의정활동을 펼쳐온 공로 인정

최정순 시의원 “앞으로 길음동 문화복합미디어센터 건립 등 지속가능한 지역주민 문화복지 의지를 반영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 다짐

서울시의회 최정순 의원(더불어민주당, 성북2)은 지난 20일(목) 오후 2시 국회 헌정기념관 대강당에서 대한민국교육문화체육공헌대상위원회 주최로 열린 ‘2018 대한민국교육문화체육공헌대상’ 시상식에서 의정분야 대상을 수상했다.

‘2018 대한민국교육문화체육공헌대상’ 은 우리나라의 교육, 문화, 체육, 환경 등 사회 각 분야에서 지속가능발전 사회 구축을 위해 다양한 형태로 노력한 단체 및 개인에게 수여된다.

이번 행사는 2018대한민국교육문화체육공헌대상위원회가 주최하고, 대한민국교육문화체육공헌대상위원회와 한국온라인뉴스, 사단법인 한국환경체육청소년연맹이 주관하였으며, 국회 법제사법위원회, 국회 교육위원회, 국회 외교통일위원회, 국회 국방위원회, 국회 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회 등이 후원하였다.

최정순 의원은 미세먼지 저감활동 및 소외계층에 대한 끊임없는 관심과 의정활동, 길음동 문화복합미디어센터 건립에 기여하는 등 지속가능한 지역주민의 문화복지 의지를 반영하기 위해 노력한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자로 선정되었다.

최정순 의원은 “우리 사회에는 아직도 교육, 문화 등으로부터 소외되어 있는 사람이 많다” 며, “각 사회분야에서 사각지대에 놓인 사람들이 문화·복지 혜택 등을 누릴 수 있도록 시의원으로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