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천구, 무료 양궁·사격교실 수강생 모집
상태바
양천구, 무료 양궁·사격교실 수강생 모집
  • 강서양천신문사 박현철 기자
  • 승인 2019.01.02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방학 맞은 초·중·고교생, 성인 대상

양천구는 즐거운 겨울방학을 맞아 겨울방학 무료 양궁·사격교실 수강생을 모집한다.

양궁은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스포츠로서 팔 근지구력과 악력 강화에 큰 도움이 된다. 사격은 일정한 거리에서 설치된 표적을 총으로 맞혀 그 정확도를 점수로 겨루는 경기로, 집중력과 순발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좋은 운동이다.

안양천 양궁장에서 오는 1월3일부터 31일까지 운영되는 양궁교실은 초등반(월·수·금)과 중·고등반(화·목), 성인반(토·일)을 나누어 각 반 20명, 2시간씩 진행된다. 관내 거주하는 초(3~6학년)·중·고등학생, 성인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사격교실은 이번 겨울부터 기초체력훈련이 포함되어 더욱 전문적으로 수업이 진행된다. 목동종합운동장 내 사격장에서 1월7일부터 31일까지 운영하고, 관내 거주하는 초(5~6학년)·중·고등학생이 신청할 수 있다. 수업 일정은 2·4주는 월·수·금, 3·5주는 화·목으로 2시간씩 2반으로 나누어서 각 15명씩 총 30명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구 관계자는 “해마다 방학기간을 이용해 관내 구민을 대상으로 생활체육교실을 운영해 왔다”며 “이번 겨울방학에도 양궁과 사격에 관심 있는 구민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02-2620-341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