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구시민협력플랫폼 명칭공모
상태바
동대문구시민협력플랫폼 명칭공모
  • 동대문신문
  • 승인 2016.12.20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18일까지 공모, 당선자에게는 시상

'동대문구시민협력플랫폼'(가칭)은 새로운 명칭을 오는 2017년 1월 11일까지 공모한다고 밝혔다.

'동대문구시민협력플랫폼'은 동대문구 시민사회가 활발하게 소통할 수 있는 온·오프라인 공간을 마련하고, 동대문구 시민들이 참여하고 활동할 수 있는 시민기획단을 꾸려 지역에 필요한 일들을 만들어 가는 곳으로 활동을 누구나 쉽게 잘 알 수 있도록 새로운 이름을 공모하게 된 것.

이에 심사 기준은 ▲공감성(40%) 동대문구시민협력플랫폼의 활동적이고 참여하는 이미지가 담겨있고, 동대문구 시민들이 공감할 수 있는 이름 ▲대중성(30%) 부르기 쉽고 친근한 정도와 우리말 여부 ▲독창성(30%) 기존 대체 명칭과 구별되는 새롭고 창의적인 이름 등이다.

공모에는 동대문구 시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자세한 공모내용은 '동대문구 좋아요' 페이스북 페이지와 '동대문구청' 홈페이지의 알림마당, 유관 기관소식란(http://sm1.kr/3ib)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참가방법은 해당 페이지에서 공모 제안서를 다운받아 작성 후 이메일(ddmplf@gmail.com)로 접수하면 된다.

아울러 제출된 명칭은 심사를 거쳐 2017년 1월 18일에 결과를 발표하며 당선자 15명(선정작, 우수작, 가작)에게는 소정의 시상(50만원 상당 여행상품권, 10만원 상당 문화상품권, 1만원 상당 문화상품권)을 할 계획이다. (문의 ☎2215-231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