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경기 중랑구청장, 제로페이로 설 명절 장보기
상태바
류경기 중랑구청장, 제로페이로 설 명절 장보기
  • 중랑신문 기자
  • 승인 2019.01.31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0일 오후 전통시장인 면목시장 찾아
30일 오후 류경기 중랑구청장이 관내 전통시장인 면목시장을 찾아 현장을 살피고, 시장에서 온누리상품권을 이용해 먹거리를 구입하고 있다.

30일 오후 류경기 중랑구청장이 전통시장인 면목시장을 찾아 설 대목을 맞은 시장 현장을 살펴보고, 시장 상인들과 만나 ‘장사는 잘 되는지’, ‘어려움은 없는지’ 등을 물어보며 이야기를 나눴다. 이와 함께, 온누리상품권과 제로페이를 이용해 고기, 과일, 떡 등 설 먹거리를 구입하기도 했다.

30일 오후 류경기 중랑구청장이 관내 전통시장인 면목시장을 찾아 현장을 살피고, 시장 내 상점에서 고기를 구매하고 제로페이로 결제를 하고 있다. 류 구청장은 상인과 주민들에게 제로페이에 대해 설명하며 적극적인 이용을 당부했다.

특히, 전통시장 내 상점에서 직접 제로페이로 결제를 하며, 전통시장을 찾은 주민들과 상인들에게 제로페이 도입 취지와 사용법, 사용 시 혜택 등을 설명하고 적극적인 이용을 당부했다.

30일 오후 류경기 중랑구청장이 관내 전통시장인 면목시장을 찾아 현장을 살피고, 설대목을 맞아 장사는 잘 되는지, 어려움은 없는지 등을 물어보며 시장 상인과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류경기 중랑구청장은“전통시장 상인들의 어려움은 어제오늘의 일이 아니다”며 “명절뿐만 아니라 평소에도 주민들이 전통시장을 많이 이용해주시길 바라며, 구에서도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류 구청장은 30일 면목, 사가정, 태능, 우림시장을 둘러보고, 31일에는 동부, 동원, 중화 시장을 방문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