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상록회, 제35회 총회 개최
상태바
나눔상록회, 제35회 총회 개최
  • 동대문신문
  • 승인 2019.03.26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년 감사 및 결산 보고 실시

나눔상록회(회장 류병호)는 지난 15일 용두동에 위치한 청마루에서 회원들이 모인 가운데 '2019년 제35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2018년 감사 및 결산 보고 ▲2018년 추석맞이 사랑나눔 행사 보고 ▲2019년 설맞이 사랑나눔 행사 보고 ▲우수 회원 표창 수여 등을 시행한 후 회원들 모두 함께 식사를 갖는 등 즐거운 한때를 보냈다.

이날 류병호 회장은 "나눔이란 소중한 것이다. 나눔은 수혜를 받는 사람들도 기쁜 일이지만 베푸는 사람도 즐겁게 만드는 행복 바이러스다"라며 "오랫동안 나눔을 할 수 있게 도와준 회원님들께 감사하다. 올해도 따뜻한 배려로 정이 넘치는 사회를 만들도록 노력하자"고 말했다.

아울러 올해 총회에는 ▲동대문구청장상 이희영 회원 ▲안규백 국회의원상 윤창득 운영위원 ▲민병두 국회의원의상 이석현 총무 ▲서울시의회 의장상 유완희 간사 ▲동대문구의회 의장상 김남진 회원 등이 우수 회원으로 선정돼 표창을 받았다.

한편 나눔상록회는 30여년 전 청량리청과물시장의 상인들을 중심으로 하는 '동부청과상록회'로 시작했으며, 매달 회원들이 십시일반 성금을 모아 연 2회(설·추석) 불우한 이들을 위해 구청에 쌀을 기탁하는 등 꾸준히 봉사활동에 참여하고 있어 관내 모범 단체로 정평이 나있다.

나눔상록회 류병호 회장이 총회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