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북청소년수련관, 2019 꿈다락 토요문화학교 참가자 모집
상태바
성북청소년수련관, 2019 꿈다락 토요문화학교 참가자 모집
  • 이원주 기자
  • 승인 2019.03.28 1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20일부터 “홀로그램으로 만든 내 손안에 히어로연극” 프로그램 운영

영화+연극+기술융합 문화예술 교육 프로그램

서울특별시립 성북청소년수련관(관장 이경로)은 4월 20일부터 운영하는 2019 꿈다락 토요문화학교 “홀로그램으로 만든 내 손안에 히어로연극” 프로그램 참가 청소년을 모집한다.

“홀로그램으로 만든 내 손안에 히어로연극”은 청소년들에게 익숙한 히어로의 이야기를 홀로그램 연극(영상)으로 제작하는 프로그램이다.

성북청소년수련관에서 직접 진행하는 이번 프로그램은 2기수로 운영되며, 1기수당 13회차, 15명의 참가 청소년으로 구성된다. 매회마다 기획자 1명, 주 강사 3명, 보조강사 1명이 15명의 청소년을 만날 예정이다.

프로그램은 오는 4월 20일(토)부터 매주 토요일마다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진행되며, 참가비는 전액 무료이다.

서울시 거주 초등 6학년부터 중등 2학년 청소년이라면 누구나 참가 신청 할 수 있다.

참가 신청은 이메일, 방문 및 전화접수 할 수 있고, 자세한 내용은 성북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http://www.sbyouth.or.kr) 또는 전화(02.3292.1318/청소년사업팀 내선 346)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서울시립 성북청소년수련관 소개>

서울시립성북청소년수련관은 운영단체 (사)한국청소년한마음연맹이 서울시로부터 위·수탁받아 운영하고 있으며, 특성화사업으로 전통·인성 및 생태를 테마로 한 특성화 프로그램과 자유학기제에 발맞춘 진로체험, 임원리더십, 찾아가는 수련관 등 다양한 청소년수련활동 프로그램으로 청소년들이 욕구와 의욕을 고취시켜 자아성찰의 발판을 마련하는 계기를 만들고자 노력하고 있다.

그밖에도 목공체험, 도자기체험, 미꾸라지체험등 청소년들이 참여하면 활동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으며 본관 3층 옥상에서는 생태자연학교가 설치되어 청소년 및 지역주민이면 누구나 관람할 수 있는 작은 공원이 조성되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