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산불 현장 지원 성북소방관 ‘존경합니다’
상태바
강원도 산불 현장 지원 성북소방관 ‘존경합니다’
  • 이원주 기자
  • 승인 2019.04.09 2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승로 성북구청장, 8일 강원도 산불 현장 지원 성북소방서 방문 감사와 경의 표해

- 강원도 산불 피해지역 조속 복구를 위한 성북구 직원과 주민의 지지 함께 전달
- 21명의 소방대원과 3대의 차량이 동원되어 산불 진화에 동참
- 의용소방대원을 포함한 모든 소방대원이 비상체제 돌입 사태 확산 미연 방지
- 안전사고와 화재예방 위한 필요한 장비 확보에 구 차원의 적극 협력

성북소방서 관계자와 함께 안전사고와 화재 예방의 필요성에 대한 대화를 나누며 장비 확보를 위한 적극적인 협력을 강조하고 있는 이승로 성북구청장(오른쪽)

이승로 성북구청장이 8일 강원도 산불 현장에 지원을 나간 성북소방서를 방문해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이 자리에서 이 구청장은 “국가적 재난 앞에 한걸음에 달려간 성북의 안전 파수꾼인 성북소방대원에 감사와 경의”를 표하며 안전사고와 화재 예방에 필요한 장비 확보에 구 차원의 적극적인 협조를 약속했다.

성북서방서는 21명의 소방대원과 3대의 차량이 동원되어 산불 진화에 동참하는 한편, 의용소방대원을 포함한 모든 소방대원이 비상체제에 돌입해 사태가 확산되지 않도록 만전을 기했다.

이 구청장의 성북소방서 방문은 강원도 산불 피해지역의 조속한 복구를 위한 성북구 주민의 뜨거운 응원과 지지도 한몫했다.

강원도 산불 현장에서 진화 작업을 펼쳤던 성북소방서 대원들과 함께 파이팅을 외치고 있는 이승로 성북구청장(두번째줄 오른쪽에서 네 번째)

구청과 주민센터 등으로 강원도 산불 진화 작업에 참여한 성북구 소방대원에 대한 응원의 메시지와 함께 피해지역 주민을 돕고자 하는 문의가 이어지고 있기 때문이다. 구는 주민의 요구를 수용해 방안을 마련하고 있다.

한편 이승로 성북구청장은 구청장 취임 전부터 의용소방대로 활용하면서 지역의 안전과 소방대원의 처우개선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쳐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