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원주 어린이날 큰잔치에 놀러 오세요~, 평화야 놀자~!
상태바
2019 원주 어린이날 큰잔치에 놀러 오세요~, 평화야 놀자~!
  • 김영미 기자
  • 승인 2019.05.01 2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97회 어린이날을 맞아 ‘생명, 평화, 꿈’을 테마로 하는 원주 어린이날 큰잔치 행사가 원주종합운동장 일원에서 개최된다.

원주 어린이날 큰잔치 추진위원회(위원장 박현숙)가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5월 5일(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무대공연 및 어린이 참여 프로그램, 체험 프로그램 등으로 진행된다.

오전 10시 군악대의 축하 퍼레이드를 시작으로 아동권리헌장 낭독 및 모범 어린이 표창(47명) 등 어린이날 기념식에 이어 오전 11시부터 응원단, 합기도 시범단, 버블·마술쇼 등 공연과 평화동요제가 원주종합운동장 내 특설무대에서 다채롭게 펼쳐진다.

아울러 어린이 벼룩시장, 영아 달리기 대회, 명랑운동회 등 어린이 참여 프로그램과 안전체험, 로봇체험, 민속놀이, 각종 만들기 등 30여 개 기관·단체가 준비한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추진위원회 관계자는 어린이들이 다양한 체험을 통해 큰 꿈을 꾸고 펼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또한, 당일 행사장 주변이 매우 혼잡할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대중교통과 함께 원주여자중학교, 교동초등학교, 원주교육지원청에 마련된 임시주차장 이용을 당부했다.

더불어 안전하고 성공적인 행사 개최를 위해 행사 전날인 5월 4일부터 행사장 주변의 주차 및 교통이 통제된다며, 시민들의 양해와 협조를 구했다.

문의 : 원주시청 출산보육과(033-737-277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