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9.6.14 금 19:47
상단여백
HOME 뉴스 사회
서초구 다니엘 복지원, “ 내곡 어린이날 행복잔치”내곡동 지역사회보장 협의체, 위원과 다니엘 복지원 아동들과 온정 나눠
  • 서초신문 이연익 기자
  • 승인 2019.05.07 11:55
  • 댓글 0

내곡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최복순)은 5월 6일(월) 11:30 내곡동 소재 다니엘복지원(원장 지승현)아동들을 위해 협의체 고문이자 다니엘 복지원 운영위원장(홍성신)의 자택 마당에서 어린이날 행복잔치를 개최하였다.

이번, “내곡 어린이날 행복잔치”는 내곡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의 자발적인 참여 및 후원과 내곡동장(박성준), 내곡동주민센터 복지1팀 직원들의 적극적인 지원으로 야외 점심파티, 보물찾기, 투호놀이, 선물증정 등을 집앞 정원에서 함께하며, 아이들과 힘껏 뛰어노는 활기차고 즐거운 시간이었다.

이 날 행사는 가정내에서 양육되는 아동들에 비해 상대적으로 가정의 보살핌이 부족한 다니엘 복지원 아동들에게 가족같은 사랑을 느낄 수 있게하고, 가정의 달 소외되는 이웃들에 대한 관심을 도모하고자 실시하였으나, 위원 및 직원들이 행사를 통해 더 큰 행복을 가슴에 담은 하루였다.

내곡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과 내곡동장(박성준)은 이번 행사와 같이 힘들고 어려운 주민들과 소통하고 보살핌으로서, 내곡동의 든든한 복지울타리가 될수있도록 지속적인 활동을 해나가겠다고 밝혔다.

서초신문 이연익 기자  bkkobugi@hanmail.net

<저작권자 © 서울로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초신문 이연익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