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천어르신복지관, 어버이날 기념 카네이션 행사 개최
상태바
양천어르신복지관, 어버이날 기념 카네이션 행사 개최
  • 강서양천신문사 박현철 기자
  • 승인 2019.05.17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르신 약 300명에게 카네이션 전달

양천어르신종합복지관(관장 한승호)은 지난 8일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지역 어르신 약 300명이 참석한 가운데 어르신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시간을 마련했다.

이번 어버이날 행사는 KB증권의 후원으로 진행됐으며 직원들이 준비한 어버이 은혜 합창 및 강성어린이집 아이들의 축하공연 및 어르신들에게 카네이션을 달아드리고 어버이날 선물을 나눠 드리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행사에 참여한 한 어르신은 “어버이날 기념행사에 참여하며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었고, 선물까지 챙겨주어 너무 고맙다”고 밝혔다.

또한 양천어르신복지관은 경로당활성화사업과 관련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경로당 어르신들을 위해 경로당 9곳과 어린이집(유치원) 7곳을 연계하여 어버이날 행사를 열었다.

본 행사에는 경로당 인근에 위치한 어린이집(유치원) 5~7세 아이들이 경로당에 방문하여 노래와 율동으로 어르신들을 즐겁게 해드렸으며, 고사리 같은 손으로 카네이션을 직접 달아드리고 떡, 과일, 음료 등을 준비하여 경로당 어르신들과 함께 나누는 등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복지관 관계자는 “양천구 내 거점기관으로서 각 공공 및 민간기관, 기업들과의 유기적인 업무협력을 통하여 양천구 내 어르신들의 행복을 위하여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