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천구의회, 순천시의회와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양천구의회, 순천시의회와 업무협약 체결
  • 강서양천신문사 박현철 기자
  • 승인 2019.05.17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 순천 방문의 해’맞아 관광활성화 기여

양천구의회(의장 신상균)가 지난 2일 구의회 회의실에서 ‘2019 순천 방문의 해’를 맞아 관광 활성화에 기여하기 위해 전남 순천시의회(의장 서정진)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대한민국 생태 수도 순천을 양천구민에게 널리 알려 순천시의 관광 활성화에 힘을 보태고자 이뤄졌다.

협약식은 양천구의회 신상균 의장과 순천시의회 허유인 의회운영위원장을 비롯한 양 기관 관계자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주요 협약 내용으로는 양천구의회는 구의회를 중심으로 많은 구민들이 순천시를 방문해 관람할 수 있도록 적극 협력·홍보하며, 순천시의회는 양천구에서 개최하는 각종 문화·행사 등에 적극 참여하고 순천을 방문하는 양천구민들이 불편함을 느끼지 않도록 안내에 최선을 다한다는 내용이 포함되어 있다.

이날 협약서 체결 외에도 양 기관의 의원들은 홍보영상 상영 등 의정활동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지며 의정 발전과 지방자치 발전을 위한 상호 협력체계를 구축하기로 했다.

신상균 의장은 “대한민국 생태 수도이자 우리 구 자매도시인 순천시의 관광 활성화를 위해 양천구민에게 순천의 매력을 소개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며 “오늘 협약식을 계기로 양천구의회와 순천시의회가 서로 상생하며 계속해서 주민을 위한 살기 좋은 도시로 거듭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