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9.5.26 일 17:08
상단여백
HOME 라이프 공연 성동
성동구립 꿈의 오케스트라 ‘함께 성장하는 우리’향상음악회6월 14일 오후 5시 다락[樂]옥수에서

다양성이 함께 있는 일상 속 문화 허브, 재단법인 성동문화재단(이사장 정원오)에서 운영하는 성동구립 꿈의 오케스트라는 6월 14일 오후 5시 다락[樂]옥수에서 ‘함께 성장하는 우리’ 향상음악회를 개최한다. 이번 향상음악회는 2019 꿈의 오케스트라 자립거점 기획사업으로 문화체육관광부와 성동구가 주최하며, 한국문화예술진흥원과 성동문화재단이 주관한다.

성동구립 꿈의 오케스트라는 엘 시스테마 교육철학을 바탕으로 아동, 청소년이 오케스트라 합주활동을 통해 긍정적 자존감과 공동체적 인성을 갖춰 밝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을 목표로 하며, 성동구의 적극적인 지원 아래 전국에서 최초로 조례를 제정하여 구립 오케스트라로 전환 후 매년 한 학기를 마무리하며 향상음악회를 열고 있다.

향상음악회는 신규 단원과 기존 단원들이 향상 된 모습을 학부모님에게 선보임으로써 교육에 대한 관심을 유도하고, 단원과 강사 스스로 중간점검을 할 수 있도록 공연을 하고자 한다.

공연에는 꿈의 오케스트라 1~2년차 새싹들의 연주와 3~6년차의 나무들의 연주뿐 아니라 성동구립 꿈의 오케스트라 강사의 특별공연도 선사 할 예정이다.

[프로그램]
- 새싹들의 연주 : 구슬비 & 바둑이 방울, 터키행진곡
- 특별공연 : 만남, 인스턴트 콘체르토
- 나무들의 연주 : 세빌리아의 이발사 서곡, 페르시아의 시장에서, 재즈 모음곡 제2번 중 왈츠, 카르멘 모음곡 중 전주곡 에스파니아 까니, 오페라 아이다 중 개선행진곡

공연은 무료로 진행되며 당일 공연장소로 와서 자유롭게 관람할 수 있다. 공연관련 문의사항은 성동문화재단(02-2204-7554)으로 하면 된다.

성동신문  sdnews24@naver.com

<저작권자 © 서울로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성동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