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영 D-day, KBS 2TV‘국민 여러분!’ “행복했고, 감사했던 시간이었다.”
상태바
종영 D-day, KBS 2TV‘국민 여러분!’ “행복했고, 감사했던 시간이었다.”
  • 김영미 기자
  • 승인 2019.05.28 12: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시원, 이유영, 김민정, 태인호, 김의성이 직접 전한 마지막 인사.

‘국민 여러분!’, 오늘(28일) 화요일 밤 10시 KBS 2TV 최종회 방송

사진 제공= 몬스터유니온, 원콘텐츠

오늘(28일) 밤 10시, 최종회만을 남겨둔 KBS 2TV 월화드라마 ‘국민 여러분!’(극본 한정훈, 연출 김정현, 김민태, 제작 몬스터유니온, 원콘텐츠)의 최시원, 이유영, 김민정, 태인호, 김의성이 시청자들에게 진솔한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먼저, 베테랑 사기꾼이자 국회의원 양정국 역의 최시원은 ‘국민 여러분!’과 함께한 지난 9주를 “감사함의 시간이었다”라고 표현했다. 이어 “인품이 훌륭하신 감독, 작가님 그리고 배우, 스태프들과 함께 일할 수 있어서 너무 행복하고 감사했다”는 그는 무엇보다 “이번 작품을 하면서 많은 분께 분에 넘치는 사랑까지 받았다”면서 작품과 캐릭터를 사랑해준 시청자들에게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카리스마 넘치는 열혈 형사이자, 사기꾼 양정국의 아내 김미영 역으로 활약한 이유영. 새로운 연기 변신을 보여준 그녀는 “우리 작품을 사랑해주시고 미영이를 응원해주신 시청자분들께 정말 감사드린다”고 운을 뗐다. “미영이라는 밝고 씩씩한 캐릭터를 만나 매 순간 기쁘게 촬영했다”고 회상하며, “드라마 ‘국민 여러분!’과 미영이를 시청자분들도 오래오래 기억해주시면 좋겠다”는 바람을 전했다.

사채업자 박후자로 완벽 변신해 등장하는 순간마다 긴장감을 자아냈던 김민정은 “촬영 내내 고생 많으셨던 감독님, 작가님, 현장의 모든 스태프들, 그리고 보이지 않는 곳에서 애써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린다.

덕분에 저도 마지막까지 초심을 잃지 않고 촬영할 수 있었다”면서 함께했던 동료들에게 깊은 감사를 표했다. 또한, “악역이고 센 캐릭터지만, 허당미 있는 후자로 살아가면서 정말 후자에게 푹 빠져 지냈다”면서 캐릭터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며, “시청자분들께서 후자를 좋아하고 아껴주셔서 너무 행복하고 감사했다”고 덧붙였다.

이상적인 정치가 한상진 역으로 안방극장에 훈훈함을 불어넣었던 태인호는 “한상진이라는 역할로 시청자 여러분들을 만날 수 있어 좋았다. 정말 애정하는 캐릭터였기에 오래도록 기억에 남는 작품이 될 것 같습니다”면서 종영의 아쉬움을 가득 담은 소감을 전했다. 이어 “감독님 이하 스태프들 모두 정말 고생 많으셨고, 배우 선, 후배들도 고생 많으셨습니다”는 따뜻한 인사를 전했다.

마지막으로 “드디어 ‘국민 여러분!’이 국민 여러분께 마지막 인사를 드리는 날이 왔다”면서 진한 아쉬움을 드러낸 김주명 역의 김의성. “좋은 사람들을 알게 되고 그들과 웃으며 작업할 수 있어서 행복했다”면서 “함께 했던 배우, 스태프 모두 항상 건강하고 더 멋진 작업 많이 하시길 기도한다”고 전했다. 이어 “그동안 저희 ‘국민 여러분!’을 사랑해 주셔서 감사한다”는 시청자를 향한 깊은 감사도 잊지 않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