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를 담아낸 유명맛집 ‘명품속초상황버섯닭강정’ 맛의 트렌드를 앞서간다.
상태바
‘속초’를 담아낸 유명맛집 ‘명품속초상황버섯닭강정’ 맛의 트렌드를 앞서간다.
  • 김영미 기자
  • 승인 2019.06.01 20:19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족 건강 챙기고 뛰어난 맛과 영양을 버무린 '속초상황닭강정'
‘명품속초상황버섯닭강정’ 1호점

‘명품속초상황버섯닭강정’(대표 조병한)이 인기있는 비결은 좋은 재료만을 엄선 맛을 극대화해 한번 먹어 본 사람은 음식에도 사회적 위상과 가치를 담았다고 생각하게 하는 세련된 맛은 끊임없이 먹게 되는 끌림이 있기 때문이다.

주재료는 순살과 상황버섯 엑기스인데 순살은 100% 국내에서 생산하는 순살만을 사용, 특히 상황버섯 엑기스는 소화불량 개선에 도움을 주고 항암효과가 뛰어난 약재로 쓰이는 추축액을 사용한다.

 ‘명품속초상황버섯닭강정’은 베타글루칸 성분이 풍부한 건강식으로 온 가족이 안심하고 즐겨먹는 건강식으로 색다른 닭강정을 선보이고 있다. 이러한 엄선된 재료 개발에 이어 닭강정이 지금의 맛이 나올 수 있었던 이유는 수년간 주방에서 메뉴 개발을 게을리 하지 않았기 때문이며 지금도 건강과 영양 더 맛있는 정직한 닭강정개발에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관계자는 “치킨과 백숙을 먹고 난 후 남은 부위를 보면 가슴살이 가장 많이 남긴다. ‘속초상황닭강정’은 가슴살을 사용하지 않는다. 다리살과 어깻살 부위로만 닭강정을 만들어 부드럽고 고소한 식감을 제대로 느끼며 드시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원가계산하지 않고 보다 나은 양질의 강정을 영양식으로 만들기위해 노력한다”고 말했다.

이처럼 끊임없는 노력이 있었기에 부드럽고 쫄깃함을 느낄 수 있고 닭 고유의 잡냄새를 제거해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겨 찾는 맛으로 인기 절정이다.

'명품속초상황버섯닭강정' 명품 사(4)가지 닭강정

 ‘명품속초상황버섯닭강정’은 고객들의 다양한 입맛 취향에 맞추기 위해 4가지 맛을 한 번에 담아 낸 닭강정, 새우강정, 명태강정, 고로케강정은 유수의 기업들과 단체 여행객들이 선호 하는 최고의 상품으로 판매되고 있다.

특히 긍정적인 성과를 내는 순수 닭강정은 속초 중앙 시장을 찾는 소비자들과 프로야구 시즌(4월~11월)에는 인기 절정 메뉴로 전국에 당일 배송된다.

 ‘명품속초상황버섯닭강정’ 고객에게 투자한다는 생각으로‘신뢰’만 담아낸다.

‘명품속초상황버섯닭강정’ 닭강정

‘명품속초상황버섯닭강정’만의 매력은 세상에 없던 깊은 맛, 신선한 국내산 닭, 천연 상황버섯 액기스의 소스의 맛이다. 고객의 건강까지 생각한 맛이다. 한편 품질을 보다 철저히 관리를 하기위해 주기적으로 시료를 검사소에 보내어 시험, 검사를 진행하여 적합판정을 받은 상품만을 고집해 사용한다.

 ‘명품속초상황버섯닭강정’ 브랜드의 신뢰는, 매일 공급되는 신선한 강원도 청정육 100% 사용하며 냉동육이 아닌 국내산 순살 100% 생닭만을 고집한다. 베타클루칸을 다량 함유한 최고의 식재료인 상황버섯 액기스 사용하며, 6가지 건과류와 함께 최고의 맛의 조화를 이루고, 철저한 위생관리와 기능성 포장을 했기 때문에 탄생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www.속초상황버섯닭강정.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고경남 2019-06-02 11:10:24
정말 친절하고 맛과건강 까지 생각하는 맛집 이내요^^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