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의전당, ‘앤서니 브라운의 행복극장’ 전시
상태바
예술의전당, ‘앤서니 브라운의 행복극장’ 전시
  • 김영미 기자
  • 승인 2019.06.04 18: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스터 제공= 예술의전당

예술의전당(사장 유인택)은 아트센터 이다, 마이아트예술기획연구소와 공동으로 6월 8일(토)부터 9월 8일(일)까지 한가람디자인미술관에서 ‘앤서니 브라운의 행복극장전’ 전시를 개최한다.

국내 미발간 작품도 대거 공개되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섬세한 붓 터치와 아름다운 이야기가 전해주는 행복을 만끽할 수 있다.

이번 전시에는 앤서니 브라운의 초기 아이디어 북과 함께 기발한 상상력이 넘치는 원화 전시가 주축을 이루고 국내에 소개되지 않았던 작품도 최초로 공개된다.

앤서니 브라운 감독

앤서니 브라운의 행복극장 전시에 총 200여 점의 원화와 영상, 미디어 아트가 눈과 귀를 황홀하게 해 줄 계획이다.

특히 국내 최초로 공개하는 올해의 신작 ‘나의 프리다’는 원화와 함께 뮤지컬 쇼케이스로 감상할 수 있어 앤서니 브라운 작품세계를 더욱 입체적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스토리텔러와 함께하는 전시 투어, 행복도서관, 공식 키즈 프로그램 등 어른과 어린이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도 마련된다.

주제에 따라 10개의 섹션으로 다채롭게 준비된 이번 전시회는 어린이들에게 가장 큰 여름방학 선물이 되어 줄 것이다.

유인택 사장은 “보는 전시에서 듣고 참여하는 전시로 진일보한 만큼 우리 아이들에게는 창의적인 생각의 씨앗이, 어른들에게는 예술적인 휴식의 시간이 되어 줄 것”이라고 기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