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천구,어린이물놀이장 푸드트럭 입점 공모
상태바
금천구,어린이물놀이장 푸드트럭 입점 공모
  • 금천뉴스 배민주 기자
  • 승인 2019.06.06 07: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천구는 '퐁당퐁당 어린이물놀이장' 개장기간 동안 이용객들의 편의를 위한 ‘푸드트럭 입점 공모’를 6월 7일~13일까지 공모 한다.

오는 6월 29일 개장, 8월 25일까지 안양천 우안 금천교 하부에서 매주 화요일~일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무료로 운영된다. 구는 다양한 먹거리를 제공하는 푸드트럭을 물놀이장 주변 지정장소에서 운영함으로써 주민들의 이용편의를 높이고 물놀이장에 풍성함을 더할 계획이다.

사진 제공= 금천구

모집업종은 식품위생법에 따른 ‘휴게음식점업’ 및 ‘제과점업’이며, 신청대상은 시설 등 푸드트럭으로 영업허가가 가능한 조건을 모두 충족한 영업자로, 직접 음식을 조리해야 한다. 프랜차이즈 및 기업형 푸드트럭은 참여 할 수 없으며, ‘단순가열식품’, 캔음료 등 ‘기계생산품’, ‘주류’는 판매할 수 없다.

참여를 희망하는 상인은 금천구청 홈페이지(www.geumcheon.go.kr) ‘고시․공고’란에서 신청서식을 내려 받아 작성 후 금천구청 10층 치수과로 방문 또는 이메일(chul2@geumcheon.go.kr)로 신청하면 된다.

서류심사를 통해 참가자격 제한 여부를 확인한 후 6월 18일 추첨을 통해 최종 참여업체를 19일 금천구 홈페이지에 공고하고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