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지방중소벤처기업청 “제로페이 쓰고 뉴욕가자” 펼쳐
상태바
서울지방중소벤처기업청 “제로페이 쓰고 뉴욕가자” 펼쳐
  • 김영미 기자
  • 승인 2019.06.11 1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지방중소벤처기업청(청장 박영숙)은 제로페이 사용 활성화를 위해 지난 10일부터오는 16일까지 ‘제로페이 쓰고 뉴욕 가자“ 이벤트를 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참여로 선정된 3명에게는 뉴욕 왕복항공권과 ‘케이콘 2019 뉴욕’ 입장권 ‘1인 동반 가능’이 제공된다. 지난 4월 첫 번째 이벤트에선 총 9명이 선정돼 ‘케이콘 2019 재팬’을 참관, 2회째인 이벤트에도 푸짐한 30명에 온누리상품권 10만원, 500명은 온누리상품권 3만원이 지급될 계획이다.

제로페이 이벤트에 참여하고 싶은 사람은 해당 기간 중 전국 가맹점에서 제로페이로 결제하고 이벤트 페이지에 결제를 인증하면 된다.

제로페이 가맹점은 공식 홈페이지(www.zeropay.or.kr)에서 ‘가맹점 찾기’ 로 내 주변의 가맹점을 쉽게 찾을 수 있고, 전통시장, 시범상점가 및 CU, GS25,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이마트24의 전국 4만3000여개 편의점이 가맹점으로 등록돼 있어 손쉽게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서울지역 시범상점가로는 11곳으로 홍대걷고싶은거리상점가, 통인시장, 중랑동부시장, 용문시장, 강남터미널지하도상점가, 삼익패션타운, 세종마을 음식문화거리, 금남시장, 고속버스터미널지하상가, 영등포역지하상가, 수유역세권 및 광산 사거리상권 등 이다.

관계자는 “이벤트는 모바일 직불결제 신규 사용자의 유입과 사용률을 올릴 수 있도록 소비자의 결제 경험에 기반한 이벤트 응모방식 설정, 전국 홍보를 추진하고 있다”고 밝혔다.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