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9.7.24 수 09:29
상단여백
HOME 뉴스 사회 광진
제21회 아름다운 미소사진 전국 공모전 접수

- 8월 1일(목)~24일(토)까지 ‘미소사진’ 및 ‘광진사진’ 부문으로 나눠 작품 공모 접수

전국 아름다운 미소사진 공모전 포스터

 (사)한국사진작가협회(지부장 김화연)가 올해로 21회를 맞이하는‘아름다운 미소사진전’에 출품할 작품을 공개 모집한다.

이번 공모는 8월 1일부터 24일까지 진행되며, 사진에 관심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규격은 흑백, 컬러사진으로 27.94×35.56(11×14인치 기준) 출품료 1인당 30,000원, 출품수 인화지로 작품, 1인 4매까지다. 출품방법은 사)한국사진작가협회 광진구지부에 우편으로 제출하면 된다.

작품은‘미소사진 부문’과‘광진사진 부문’으로 나눠 ▲일상생활에서 아름답게 웃는 모습을 담은 국내·외 미발표 자유작과 ▲광진구 내 관광명소와 축제, 발전상 등을 촬영한 사진을 공모한다.

구는 접수기간 후 오는 9월 초 광진구청 대강당에서 (사)한국사진작가협회 및 (사)한국사진작가협회 광진구지부에서 추천한 대한민국 사진대전 초대작가로 구성된 심사위원 5명의 엄정한 심사 후 입상자를 선정한다. 심사발표는 사)한국사진작가협회 및 사)한국사진작가협회 광진구지부 홈페이지에 발표할 예정이다.

이번 공모전. 시상은 금상 1점 7백만원, 은상 2점 3백만원, 동상 3점 각 1백만원, 가작 5점 각 5십만원 등 총 11점의 입상작을 선정해 상금과 상장을 수여한다. 입선작은 출품작의 20%내에서 선정되며 광진구 부문 출품작 30점은 상장 및 상금 각 10만원을, 미소부문에는 상장을 수여한다.

김화연 (사)한국사진작가협회 서울특별시 광진구지부장은“전 국민이 사랑해주신 덕분에 미소사진전이 어느덧 21주년을 맞이하게됐다. 아름다운‘미소’를 담은 작품들이 많이 출품돼 사진을 보는 사람들의 얼굴에도 아름다운‘미소’가 번질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서울로컬뉴스  webmaster@slnews.co.kr

<저작권자 © 서울로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로컬뉴스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