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 컬처 & 오피니언 리더 과정 수강생 공모
상태바
강남구, 컬처 & 오피니언 리더 과정 수강생 공모
  • 강남신문 김정민 기자
  • 승인 2019.07.18 0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텍스&컬쳐 오피니언리더 제1기 오리엔테이션에서 정순균 구청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 사진=강남구

강남구(구청장 정순균)가 ‘품격 강남, 텍스&컬처 오피니언리더’ 제2기 과정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구는 오는 26일까지 제2기 수강생 50명을 모집한다. 강의는 8월 21일부터 12월 11일까지이며 구청 본관 3층 대회의실에서 매주 수요일 100분 동안 15개 강좌로 진행된다.

조세와 자산경영, 인문과 역사, 국제경제와 부동산, 삶과 건강의 4의 주제로 안수남 세무법인 다솔 대표세무사, 유홍준 명지대 인문대 교수, 박주홍 서울대 의학박사 등이 강사로 나선다.

수강 희망자는 구청 세무관리과를 직접 방문하거나 이메일 또는 우편, 팩스로 신청하면 된다. 신청서는 구청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지방세 체납이 없는 모범·유공 납세자, 강남구 소재 기업 CEO, 전문직 종사자 등을 우선 선발하며 수강료는 100만원이다. 자세한 사항은 구청 세무관리과로 문의하면 된다.

구는 자기개발과 발전에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 우수한 오피니언리더를 배출해 지속적으로 교류·협력하고자 지난해 11월부터 5개월간 제1기 과정을 운영했다. 수료생 54명은 모임을 만들어 독거노인에게 620만원 상당의 생필품을 지원하고 돌보미 봉사를 하는 등 지역 발전에 동참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