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9.8.24 토 10:33
상단여백
HOME 포토뉴스 전국
상징적인 건강 영향력을 발휘할 장유진
미스퀸코리아2019 후보 장유진

마음을 안정시켜 주는 사람사이의 이해는 호감과 조화 신뢰라고 생각한다.

미스퀸코리아2019대회 출전하게 된 계기에 대해 장유진은 박정아 회장님의 'Power of beauty' , 'beauty with a purpose' 라는 언론 인터뷰를 보고 지원했다고 밝혔다.

스스로 지닌 아름다움은 건강함이니 ‘목적이 있는 Power of beauty’ 라고 생각을 했다. 한국의 K-팝을 이용한 필라테싱과 건강한 한식, K-푸드를 이용, 한국 문화를 널리 전파하기 위해 준비, 미스퀸코리아 무대에서 발휘할 수 있는 기회의 장에서 펼치길 기대한다.

장유진은 그간 준비했던 결실을 미스퀸코리아 무대에서 발휘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졌다. 많은 사람들의 육체적인 건강과 정신적인 건강까지 도움을 주고 싶다.

또한 필라테스 강사로 일한 경험을 살려 K-팝, K-푸드, K-뷰티를 전 세계 무대로 한류열풍에 기여하는 장유진을 꿈꾸고 있다. 전 세계에 영향력 있는 힘을 발휘하려면 외국어 능력이 필수, 원어민 친구들과 대화하며 다양한 방법으로 노력하고 있다.

장유진은 필라테싱과 건강한 한식에 관심이 많다. 필라테싱은 노래와 필라테스를 접목시킨 운동으로 K-팝을 세계인들이 운동하면서 즐길수 있었으면 하는 바램을 갖고 있다. 건강을 위해 운동과 식단을 중시하면서 다양한 한식요리를 저 칼로리로 맛있게 섭취하는 K-푸드 만들기를 즐긴다.

그녀는 목표를 설정하면 달성하고자 하는 강한의지와 열정 확신으로 목표달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집념이 강한 성격이다. “미스퀸코리아 대회를 통해 민간외교관으로 성장해 이미지를 한껏 끌어올리는 역할을 하고 싶다“는 자신의 꿈을 밝히기도 했다.

2019미스퀸코리아 대회에 출전한 장유진은 실제로 건강식품과 뷰티제품 등 피부건강에 좋은 미역으로 만든 마스크팩, 김치의 유산균이 함유된 유산균, 매실 원액을 사용한 소화제 등 지극히 한국적인 식품을 이용한 제품들을 전 세계에 홍보하는 역할을 강조한다.

장유진은 1년만에 교포로 오해받은 김아란의 영어 정복기 책의 구절 “시작하기 위해 대단할 필요는 없지만, 대단해지기 위해선 시작해야 한다”를 인용, 꿈을 이루기 위해 시작하는 그 첫 무대가 미스퀸코리아가 되었으면 한다“며 소감을 전했다. 

김민정 기자  bodmin422@naver.com

<저작권자 © 서울로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민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