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빈, 심오하고 아름다운 역대급 존재감
상태바
강다빈, 심오하고 아름다운 역대급 존재감
  • 김민정 기자
  • 승인 2019.08.14 08: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스퀸코리아2019 후보 강다빈

끌리는 사람일수록 그 사람을 소유하려 하지 말고 같이 있는 그 시간을 즐겁게 보내려고 해봐요, 혜민스님의 ‘완벽하지 않은 것들에 대한 사랑’ 책의 글귀다.

강다빈, 그녀도 그렇다. 함께 하면 좋아하는 감정이 논리적인 쿨한 매력으로 신선함을 연출 끌림이 뇌리에 콕콕, ‘2016 걸그룹 베이비부의다빈 으로 데뷔 다양한 음악활동 및 방송활동을 하며 현재는 다율이라는 예명으로 활동하는 아티스트다.

그녀는 어려서부터 피아노, 춤, 노래에 관심이 많았고 이 분야에 특유의 감각적인 재능이 넘쳐 자연스럽게 가수라는 꿈을 갖게 되었으며 특기와 취미로 자리, 심오하고 아름다운 역대급 존재감을 발휘할 수 있는 가수로 성장하길 기대한다. 

미스퀸코리아2019 대회에 참가하게 된 계기는 시간 활용도를 1분1초로 나누어 생활하는 성격이 작용 활동을 쉬는 기간에 참가하게 됐다. 지난 7월 2019미스코리아 대회에 출전 엔터테이너 상을 수상, 그 과정에서 새로운 사람들을 알게 되며 많은 것을 배우고 값진 경험을 하며 성장하는 계기가 됐다.

미스퀸코리아2019 대회를 통해 성장하는 과정들을 예쁘게 담아 기록한 부분은 감사함으로 자리하고 있으며 앨범활동을 하기 전 한 단계 더 성장시켜 나가기 위해 지원했다. 주위에는 예술가, 무용수, 가수 대부분인데 미인대회에서 다양한 직업과 그들의 이야기는 새로움으로 작용 성장할 수 있는 동기부여를 받게 된다.

강다빈은 “본선대회까지 자만하지 않고 최선을 다하고 매순간 값진 경험에 감사하고 있다”며 “아이돌 출신답게 다재다능한 매력 끼와 재능 만능엔터테이너로서의 화려한무대를 멋지게 표현하고 싶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