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천호공원 여름바캉스 개최
상태바
서울시, 천호공원 여름바캉스 개최
  • 김영미 기자
  • 승인 2019.08.14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함께 즐기는 공연 / 사진=서울시

서울시 동부공원녹지사업소는 오는 17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천호공원 야외무대에서 ‘천호공원 사계축제’ 그 두 번째인 여름 바캉스가 열린다고 밝혔다.

여름하면 시원한 물놀이를 빼놓을 수 없는데 물을 좋아하는 아이들을 위해 다양한 물놀이존을 운영한다. 차가운 얼음을 갈아 눈사람 만들어 보기, 내 몸에 새기고 싶은 무늬를 직접 골라 찍어보는 DIY 타투, 알록달록 소품을 활용한 플라워 아트, 나만의 개성 있는 그림을 그려 넣는 부채 캘리그라피 등 이색적이고도 실속 만점인 체험존도 운영된다.

어르신들을 위한 트로트 공연, 신기한 마술쇼, 아이들을 위한 동화 구연, 정열적인 하와이 훌라춤은 무더위를 확실하게 날려버릴 이번 축제의 하이라이트가 될 것이다.

또한, 3가지 종류의 바캉스 컨셉 포토존을 설치했으니, 화려한 비치웨어와 캐릭터 의상을 입어보고 바캉스 분위기를 맘껏 연출해보자! 아기자기한 바캉스 소품까지 준비되어 있어 분위기는 더욱 업될 예정이다.

물놀이존 주변에는 비치존을 마련하여 편안하게 쉴 수 있는 휴식 공간을 마련했다. 비치체어에 누워 파란 하늘도 감상하고 책도 보고 보드게임도 즐기며 여유를 만끽할 수 있다.

천호공원은 강동구 천호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이번 주말 축제에 참가하고자 하는 시민들은 공원 주차장이 협소하므로 대중교통 이용하기 바란다. 또한 축제 관련 자세한 내용은 서울의 산과공원 홈페이지 또는 서울시 다산콜(☎120)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