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9.11.22 금 15:43
상단여백
HOME 라이프 공연 전국
박보검, 인천 펜타포트 락페스티벌 등장

배우 박보검도 로커로 만든 UV 유세윤, 뮤지와의 특별한 ROCK 콜라보 무대가 담긴 영상(https://kakaotv.daum.net/v/401337364)이 전격 공개됐다고 21일 밝혔다.

지난 9일부터 11일까지 송도달빛축제공원에서 열린 인천 펜타포트 락페스티벌에 박보검이 등장했다. 락페스티벌은 처음이라는 박보검. UV로부터 특별한 제안을 받았다. 페스티벌 무대는 여러 번 서봤지만 펜타포트는 처음이라며 색다른 무대를 꾸며보고 싶다는 것. 다름 아닌 박보검과의 콜라보였다.

즉석에서 이뤄진 제안에도 주저 없이 “좋아요!”로 호응한 박보검. 하지만 무대에 서기까지 얼마 남지 않은 시간, UV의 차 안에서 맹연습에 돌입했다. 이들이 선택한 곡은 바로 신중현과 엽전들의 레전드 곡인 ‘미인’. 함께 음악을 듣고 순간적인 집중력으로 호흡을 맞춰갔다.

행사는 어둠이 깔리고 무대 앞으로 모인 관객들 앞에 등장한 박보검과 UV는 락페스티벌의 열기를 더욱 뜨겁게 달궜다. 무대 위를 휘젓는 UV에게 호응하며 노래를 주고 받은 박보검이 첫 콜라보라는 사실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찰떡 호흡을 선보인 것.

한번도 경험해 보지 못한 낯선 공간에서 만나는 짜릿한 낯설렘, 일상을 떠나 즐기는 특별한 시간을 선사하기 위해 2019년 코카-콜라가 진행하고 있는 여름 캠페인 ‘코-크 썸머 트립’의 일환으로, 여름의 꽃 락페스티벌까지 섭렵한 박보검. 특별한 ROCK 콜라보 무대에 이어 다양한 에피소드가 담긴 영상 역시 차례로 공개될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은다. 

코크썸머트립 박보검 UV콜라보 / 사진= 모그커뮤니케이션즈

 

김영미 기자  tkddml85@nate.com

<저작권자 © 서울로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영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