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9.9.22 일 08:16
상단여백
HOME 서울& 서울시
노원 교육복지재단, 정기후원 프로젝트 운영
포스터=노원구

노원 교육복지재단(이사장 김근)이 관내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정기후원 모집프로젝트 ‘나인스+I=10’를 운영한다고 지난 12일 밝혔다.

정기후원 프로젝트 ‘나인스+I=10’의 나인스는 ‘나의 지인 찬스’ 줄임말이다. 나와 나의 지인을 포함해 총 10명이 월 3,000원 이상 정기후원 가입 또는 후원금 증액 시 ‘나인스 아이’ 달성자로 등록되어 1년간 노원 교육복지재단 VIP후원자로 관내 업체 할인, 선물 증정, 재단 행사 초청 등의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나인스 아이’ 달성자를 위한 관내 업체 할인은 노원 교육복지재단 파트너 기관들로 강강술래 상계점 50,000원 상품권을, 노원문고 ‘더 숲’아메리카노 한잔 무료권을, 노원문화재단은 최대 30% 공연할인권을 제공한다. 현재 관내 다른 업체들과도 할인 조율 중에 있으며 ‘나인스 아이’ 달성자를 위한 혜택은 앞으로 확대해 갈 예정이다.

정기후원 프로젝트 ‘나인스(나의지인찬스)+I=10’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노원 교육복지재단 홈페이지(www.newf.or.kr) 또는 사무국으로 문의하면 자세히 안내받을 수 있다.

김근 이사장은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지인들과 나눔의 기쁨을 함께 공유하여 관내 취약계층을 돕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볼 수 있다”며 “많은 참여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김영미 기자  tkddml85@nate.com

<저작권자 © 서울로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영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