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인터넷수능방송국, PC 환경 모바일앱 서비스 대폭 개선
상태바
강남인터넷수능방송국, PC 환경 모바일앱 서비스 대폭 개선
  • 강남신문 김정민 기자
  • 승인 2019.08.29 0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스터=강남구

강남구(구청장 정순균)가 운영하는 강남구청 인터넷수능방송국(이하 강남인강)이 다음 달 모바일에 익숙한 중․고생을 위해 UX를 개선한 홈페이지와 모바일서비스를 선보인다.

구는 지난 7월 실시한 회원 설문조사 결과를 반영해 웹사이트 콘텐츠를 모바일에서 동일하게 제공하고, 서비스 대상도 정회원 전용에서 미가입 회원으로 확대했다. 수강권 결제도 가능해져 정회원 가입절차가 용이해졌다.

홈페이지 디자인과 구성도 개편해 920개 강의 중 원하는 강의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하고, 결제 프로그램도 크롬, 파이어폭스 등으로 넓혔다.

9월 3일부터 30일까지는 개편 기념 ‘새단장 이벤트’가 진행된다. 강남인강(edu.ingang.go.kr) 이벤트 코너에 댓글을 올리는 정회원 중 60명을 추첨해 문화상품권 등 경품을 제공한다. 아이디 당 1회만 응모할 수 있다.

이미화 교육지원과장은 “지난 2004년 과도한 사교육비 부담 해소를 위해 설립된 강남인강은 연회비 5만원으로 중․고등 6년 교육과정의 전 강좌가 제공되며, 8월 현재 정회원이 7만9000여명에 달한다”며 “수강생 중심의 온라인 교육 콘텐츠 개발로 전국 학생들에게 최고 수준의 강의를 제공하고, 교육 공공성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