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9.10.20 일 07:53
상단여백
HOME 뉴스 사회 금천
금천구, 근로자 업무스트레스 해소 문화 강좌
  • 금천뉴스 배민주 기자
  • 승인 2019.09.02 18:36
  • 댓글 0
기업시민청 문화강좌 개설 / 포스터=금천구

금천구(구청장 유성훈)가 G밸리 근로자들의 문화 욕구를 충족하기 위해 2019년 하반기 ‘G밸리 기업시민청 근로자 문화 강좌’를 오는 16일부터 12월 9일까지 개설한다.

강좌는 ‘캘리그래피’, ‘가죽공예’, ‘우클렐레’ 3가지 주제로 구성된다. 캘리그래피와 가죽공예는 매주 수요일, 우클렐레는 매주 월요일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진행된다.

금천구 및 G밸리 내 근로자라면 누구나 신청가능하다. 참여를 희망하는 근로자는 9월 2일부터 G밸리 기업시민청에 방문 또는 전화로 신청하면 된다. 강좌별 선착순 15명을 모집한다.

수강료는 무료다. 캘리그래피 및 가죽공예 재료비 2만원과 우클렐레 교재비 2만원은 별도다. 우클렐레라 악기는 본인이 지참해야한다.

한편, 강좌가 열리는 G밸리 기업시민청은 구에서 운영하는 기업지원시설이다. 회의 및 교육 등 기업 행사 장소 제공, 기업인과 근로자 대상 교육, 문화프로그램 운영, 휴게 공간 운영 등 다양한 지원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김현정 지역경제과장은 “G밸리 기업시민청 문화강좌를 통해 금천구 및 G밸리 근로자들이 건전한 여가생활을 보내면서 근무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G밸리 기업시민청이나 금천구청 지역경제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금천뉴스 배민주 기자  gcns@hanmail.net

<저작권자 © 서울로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금천뉴스 배민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