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9.10.20 일 07:53
상단여백
HOME 포토뉴스 전국
하서빈, 자신의 단련된 섬세함을 아름다운 예술로 발현하다.
'2019미스퀸코리아 본선 진출한 하서빈

'2019미스퀸코리아(회장 박정아)가 오는 9월 5일 오후 4시 워커힐호텔 대극장에서 개최된다.

미스퀸코리아 대회에 출전한 하서빈은 에드워드 영의 "Procrastination is the theif of time" 귀차니즘은 시간을 잡아먹는 도둑이다. 라는 명언의 글귀를 인용, 시간을 분초로 나눠 생활하는 책임감 강한 성실한 참가자다.

하서빈은 현재 제품 광고영상 및 한복모델, 뷰티 및 피트니스 모델로 1인 다역을 소화하며 자기주도적인 역량 있는 활동으로 눈코 뜰 새 없이 바쁜 와중에도 도전정신과 성취감을 즐기는 일상을 보낸다.

또한 사람들에게 지속적으로 건강한 운동라이프를 전달하는데 주력하고 있으며 몸의 올바른 사용법과 아름다움을 가꾸는 법에 대해 책을 쓴 "저자"이자 강의를 하는" 강사"이기도 하다.

하서빈, 그녀는 ‘긴 마라톤을 견디려면 즐기면서 하는 수밖에 없다’는 깨달음을 준다. 다양한 활동을 하면서 ‘메가 인플루언서’로도 활동, 스스로의 삶을 들여다보고 많은 사람이 호감을 갖는 모티베이터의 역할능력까지 갖췄으며 봉사활동에 임하면서 일상을 공유하는 것에 큰 가치를 두는 근사한 이미지를 지녔다.

하서빈은 "2019미스퀸코리아를 통해 자신의 이미지를 재창조해낼 경험을 하고 있다”며 “내면의 아름다움을 다듬고, 자신감과 당당함으로 외면 또한 끌리는 매력으로 진정한 조건을 갖춰 전 세계에 자신만의 단단한 콘텐츠로 사람들이 즐길 수 있는 영향력을 발휘하고 싶다”고 말했다.

그녀는 모델로서 활동하는 경력이 더욱 빛을 발휘할 수 있는 미스유니버스 대회와 세계인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압도적인 아우라로 재능을 보여줄 미스수프라내셔널에 출전을 바라고 있다.

하서빈이 한국을 빛내는 홍보대사로 세계 미인대회에서 미인강국 코리아를 ’2019미스퀸코리아 대회를 통해 출전한다면, 자신의 단련된 섬세함을 아름다운 예술로 세계인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기 위해 어떤 영향력을 발휘할지 기대된다. 

김민정 기자  bodmin422@naver.com

<저작권자 © 서울로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민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1
전체보기
  • 서울 2019-09-30 14:19:26

    자유 대한민국 수호 10,3 광화문 평화 대집회.10월3일,13시,광화문 광장.대한 국민운동 본부.   삭제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