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9.12.7 토 07:50
상단여백
HOME 뉴스 사회 성북
경륜경정총괄본부 성북지점, ‘온누리 상품권‘ 전달
경륜경정총괄본부 성북지점이 이웃을 위한 온정나눔 온누리 상품권 전달식을 하고 있다. / 사진=성북구

성북구 길음2동이 경륜경정총괄본부 성북지점으로부터 지난 29일 어려운 이웃을 위한 “온정나눔 온누리 상품권”을 전달 받았다고 2일 밝혔다.

온누리상품권은 지역사회 상생협의체를 통해 지역 내 어려운 사정을 들은 경륜경정 성북지점의 제안으로 시작되었다. 이에 길음2동은 지역 내 기초생활수급자중 에너지 바우처 지급이 안 되는 저소득 가정 50가구를 선정 경륜경정본부로부터 전달받은 온누리 상품권을 전달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를 기획한 김원일 성북지점장은 “길음2동 저소득 가정에 온정나눔 온누리 상품권 지원 행사를 계기로 연말연시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정을 나눌 수 있어 뜻 깊게 생각한다. 경륜경정총괄본부는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나눔 활동을 강화해 행복한 지역사회를 만드는데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인사말을 전했다.

경륜경정총괄본부 성북지점은 길음2동 어르신들 위한 나들이를 2018년도부터 연 1회 지원하고 있으며 그 외에도 주거취약계층에게 가습기 지원, 어르신 효잔치 등 지역사회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하고 있다. 

김용인 길음2동장은 “민관이 협력해 주민들이 원하는 서비스를 적시에 제공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며 “앞으로도 행정적으로 할 수 있는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이원주 기자  sdnews24@naver.com

<저작권자 © 서울로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원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