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태 서울시의원, 대한안마사협회 감사패 수상
상태바
김정태 서울시의원, 대한안마사협회 감사패 수상
  • 김영미 기자
  • 승인 2019.12.04 1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정태 서울특별시의원(오른쪽)이 ‘대한안마사협회 제49주년 창립기념식’에서 감사패를 수상하고 있다. / 사진=서울시의회

서울특별시의회 기획경제위원회 김정태 의원이 지난 3일 서울맹학교 용산캠퍼스 대강당에서 열린 ‘대한안마사협회 제49주년 창립기념식’에서 감사패를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올해로 49주년을 맞는 대한안마사협회는 모든 회원이 국민보건향상에 보다 정진할 것을 다짐하고 꿈과 희망의 내일을 준비하는 교류와 화합의 장을 마련하고자 창립기념식을 열어 약 360명의 안마사와 가족을 초청했다.

김 의원은 장애인에 대한 애정과 관심으로 안마사의 각종 현안문제 해결에 힘써 주셨을 뿐만 아니라, 안마원 제도 기반을 마련했다. 특히, 서울시 지구단위계획구역 내 건축불허용도였던 안마원 개설을 위해 서울시와 지속적인 협의를 통해 제도를 마련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김 의원은 “기존 일자리에 장애인수를 채우려는 것이 아닌 장애인이 일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내는 것이 서울시가 해야 할 일이다”라며, “안마원은 단순지급식의 장애인지원체계를 넘어 자립 일자리 기반 중 하나인만큼 지속적인 관심과 노력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김 의원은 “앞으로도 우리 장애인들이 밝고 당당한 사회 구성원으로서 불편함 없이 생활할 수 있도록 더 많은 관심과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