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중기청, 서울지역 창업기업 만남의 장 개최
상태바
서울중기청, 서울지역 창업기업 만남의 장 개최
  • 김영미 기자
  • 승인 2019.12.04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소벤처기업부 서울지방청(청장 직무대리 김영신)은 오는 12월 6일부터 12월 7일까지 2일간 강원도 원주 오크밸리에서 '제16회 서울지역 창업기업 만남의 장'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행사는 서울 지역 창업기업 간 사업 경험과 성공 노하우를 공유하고, 새로운 협력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하고자 마련한 것으로, 13개 창업보육센터, 12개 초기창업패키지 주관기관,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 창업보육센터협의회, 창업보육센터매니저협의회 등 서울지역 주요 창업지원기관과 창업기업들이 참여하며, 금년에는 500여명 이상이 참석할 것으로 예상된다.

동 행사는 사전 매칭 절차를 거쳐 서로의 협력수요를 구체화 할 수 있도록 한 창업기업 간 만남의 장, 투자·유통 분야 전문가의 현장 컨설팅, 창업기업 우수제품 콘테스트 등으로 구성·운영될 예정이며, 기업 교류의 밤, 만남의 왕 등의 이벤트를 통해 창업 기업 간 친밀도를 높일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한편, 매출, 고용창출, 투자유치 규모 등에서 우수한 성과를 거둔 기업들에 대한 시상식도 열린다.

김영신 서울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 직무대리는 “동 행사가 서울지역 창업기업들에게 연결을 통해 성장‧발전하는 기회를 제공하는 플랫폼 역할을 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