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서울함 공원’겨울 즐기는 특별 프로그램 운영
상태바
서울시, ‘서울함 공원’겨울 즐기는 특별 프로그램 운영
  • 김영미 기자
  • 승인 2019.12.12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 100배 즐기기 "서울함 일몰" / 사진=서울시

서울시 한강사업본부는 “겨울방학을 맞이 온 가족 함께 한강 명소인 서울함 공원을 즐길 수 있는 겨울 특별 프로그램을 준비했다.”고 12일 밝혔다.

서울함 공원은 12월부터 ‘한강과 조선 수군의 역사 프로그램’과 ‘배 만들기 체험교실’ 등 교육 체험 프로그램을 개설했다. ‘서울함 산타의 선물 추첨’, ‘재방문 SNS 인증 이벤트’ 등 연말연시 이벤트, ‘단체 관람객을 위한 왕복버스 등 시민을 위한 편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강과 조선 수군의 역사’ 프로그램은 초등학생들을 대상으로 매주 토·일요일 한강과 조선수군의 재미있는 역사를 함께 배우는 교육 체험 프로그램이다. 매주 일요일 오후 2시부터는 배 만들기 체험교실도 함께 운영한다. 서울함 공원에서 판매 하고 있는 모형 배를 전문 강사와 함께 조립 만들어보는 체험이다.

올해 12월 10일부터 내년 1월 10일까지 연말연시 이벤트 중 서울함 산타의 선물추첨은 전시관에 선보일 크리스마스트리의 각종 장난감, 피규어를 관람객들에게 증정하는 행사다.

한편, ‘재방문 SNS 인증 이벤트’는 서울함 공원 개장 2주년을 맞아 SNS를 통해 재방문을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행사이다.

서울함 공원은 개장 2주년을 맞아 올해 10월부터 옥상카페를 조성, 12월에는 30mm 및 76mm 함포 모형탄을 서울함 탄약고에 비치 시청각실 조성 등 재방문 관람객을 위한 다양한 편의시설 및 볼거리를 확대하고 있다. 

기봉호 서울시 한강사업본부 총무부장은 “시민들이 서울함 공원에서 역사·문화 체험프로그램과 다양한 이벤트를 체험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를 마련했다”며, “겨울철 한강의 아름다운 경치도 함께 느끼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