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목신용협동조합, 양천사랑복지재단에 장학금 1천만원 기부
상태바
신목신용협동조합, 양천사랑복지재단에 장학금 1천만원 기부
  • 강서양천신문사 박현철 기자
  • 승인 2019.12.24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천구 관내 저소득 청소년에 전달할 예정

양천사랑복지재단(이사장 김동엽)은 지난 17일 신목신용협동조합(이사장 이보란) 본점에서 이보란 신목신용협동조합 이사장, 이정찬 양천사랑복지재단 사무총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양천구에 거주하고 있는 어려운 학생들을 위한 장학기금 전달식을 가졌다.

이번 행사는 신목신용협동조합이 양천구에 거주하는 청소년들의 학업을 위해 양천사랑복지재단에 1,000만 원을 기부하는 전달식으로 열렸다.

신목신용협동조합 이보란 이사장은 “신협이 지역사회 기둥인 청소년의 학업에 도움이 되어서 기쁘다”며 “앞으로도 신목신용협동조합은 청소년들이 학비, 학원비 걱정하지 않고, 공부에 매진할 수 있도록 지원을 늘려가겠다”고 밝혔다.

양천사랑복지재단 이정찬 사무총장은 “올 초에 이어 연말에도 지역사회의 어려운 청소년들을 위해 아낌없이 장학금을 지원해준 데 대해 감사하다”며 “양천사랑복지재단은 신목신협과 함께 청소년들의 장학지원을 확대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양천사랑복지재단은 신목신용협동조합으로부터 전달 받은 장학기금을 장학생으로 선발된 양천구 관내 저소득 청소년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신목신용협동조합은 올해 1월에도 1,000만 원을 청소년들의 장학금으로 써 달라며 양천사랑복지재단에 기부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