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강서구 신년인사회, 말·말·말
상태바
2020 강서구 신년인사회, 말·말·말
  • 강서양천신문사
  • 승인 2020.02.18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해를 여는 강서구 신년인사회가 지난 8일 구민회관 우장홀에서 구민 및 지역 인사 다수의 참석 속에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번 신년인사회는 4월 총선을 앞두고 유권자들의 눈도장을 받기 위해 분주한 예비후보자들과, 지난해부터 이어져 온 열병합발전소 건설을 반대하는 비상대책위원들의 집회 등으로 어느 때보다 복잡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날 신년인사회에 참석한 인사들도 이목을 끄는 말보다는 인사말을 가급적 줄이고 구민들의 새해 건강과 행복을 비는 정도로 덕담을 나눴다.

·김성태 국회의원(한국당, 강서을)

지난 한 해는 유독 힘들고 어려운 한 해였다. 그렇지만 잘 이겨내신 여러분이 진정한 대한민국의 애국자시고, 자랑스럽다. 앞으로 우리 지역이 균형적인 발전과 균형적인 가치가 늘 함께 살아 숨쉬는 지역이 되도록 여러분과 함께 발전시켜 나가겠다.”

 

·한정애 국회의원(민주당, 강서병)

여기 계신 여러분이 강서구를 구석구석에서 이끌어 주고 계신 분들이다. 여러분의 따뜻함이 없다면 강서구가 존재하지 않는다는 생각이 든다. 올 한 해도 강서구를 더 따뜻하게 이끌어 주셨으면 좋겠다. 통장협의회 회장님이 장경자 회장님이신데, 올해가 경자년이다. 제가 경자씨하면 ‘(여러분이) 잘 부탁해요하고 인사말을 끝내겠다.”

 

·금태섭 국회의원(민주당, 강서갑)

새해가 시작될 때면 좋은 일만 있길 바라지만, 한 해를 보내다 보면 어려운 일도 있고 힘든 일도 있다. 그러나 다른 어느 지역보다 서로 돕고 서로 좋아하는 우리 강서구민이 힘을 합친다면 앞으로 어떤 어려움이 있더라도 다 극복해 나갈 것으로 믿는다.”

 

·문진국 국회의원(한국당 강서갑 당협위원장)

구민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하시고 하시는 일이 잘 되시길 바란다. 강서구청도 무궁한 발전을 기원 드린다.”

 

·서울시의회 의원을 대표해 이광성 환경수자원위원회 부위원장

저희 시의원이 8명이라 저희가 다 인사하면 날이 샌다. 간단하게 하겠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라.”

 

·강서구의회 의원을 대표해 황동현 부의장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하시는 일 모두 잘 되시길 바란다. 저를 포함한 22명의 의원은 구민 여러분의 작은 목소리도 귀 담아 듣는 현장 중심의 의정, 열린 의정을 펼치도록 하겠다. 많은 성원을 부탁드린다.”

 

·송진수 ()강서구장학회 이사장의 건배사에서

예전에는 강서구를 서울의 변방이라고 생각했는데, 요즘 와서는 서울의 중심이 강서구로 점점 다가오고 있고 변화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이 모든 것이 60만 강서구민을 위해 불철주야 노력하시는 노현송 구청장님, 국회의원 여러분, ·구의원 여러분, 각급 기관장 및 단체장님, 구민들의 노력 덕분이라고 생각한다. 이 자리를 빌려 서로 격려하고 감사하는 마음을 나눴으면 좋겠다. 금년 한 해도 강서구민의 건승과 강서구청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