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방진흥센터, '2020 서생원의 럭키한방' 실시
상태바
한방진흥센터, '2020 서생원의 럭키한방' 실시
  • 동대문신문
  • 승인 2020.02.18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행운찾기, 새해소원, 팝업스토어, 한방 DIY, 놀이마당 등 마련

서울한방진흥센터(센터장 조남숙)는 경자년 새해를 맞아 14일부터 내달 29일까지 센터 내·외부에서 '2020 서생원의 럭키한방'을 실시하고 있다고 밝혔다.

'2020 서생원의 럭키한방'은 가족, 연인, 친구 누구나 따뜻하고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설맞이 특별프로그램으로 우리 민족 고유의 전통놀이와 한방체험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행사다.

행운찾기·신년 윷점 놀이, 꽝 없는 행운복권 새해소원·소망카드, 정원대보름 소원 나무 팝업스토어·한방 온열안대 만들기 한방 DIY·동의보감 건강 달력, 자운고 밤 만들기 놀이마당-전통놀이체험(대형 윷놀이, 투호, 사방치기 등) 등 직접 참여하고 체험하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마련돼 있다.

특히 행사 기간 중 122일부터 27일까지 5일간 서울한방진흥센터 내 한의약 박물관이 무료로 개방된다. 또한, 22일에는 서울약령시협회와 연계한 특별행사 '꿩먹고 알먹고, 서울약령시 작은 마켓'를 운영돼 한방 떡메치기 어성초 비누 만들기 한방제품 할인 행사 쌍화차 무료제공 등의 특별 행사가 함께 진행된다.

한편 조남숙 서울한방진흥센터장은 "경자년 새해를 맞아 추운 날씨도 잊을 수 있는 따뜻한 행사를 마련했다", "많은 지역주민 분들이 참석해주셔서 좋은 시간을 보내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서울한방진흥센터(070-4227-5085)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