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의전당, 정재형・포르테 디 콰트로 공연
상태바
예술의전당, 정재형・포르테 디 콰트로 공연
  • 김민정 기자
  • 승인 2020.01.29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스터=예술의전당
포스터=예술의전당

예술의전당이 새롭게 시작하는 스페셜데이콘서트 시리즈의 첫 번째 음악회로 ‘발렌타인데이 콘서트’를 2월 14일 오후 7시 30분 콘서트홀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1부에서는 방송과 무대를 넘나들며 싱어송라이터이자 영화음악가로 활발히 활동 중인 작곡가 정재형이 무대를 꾸민다.

정재형은 오랜 기간 음악활동을 이어오며 클래식 음악 전공자로서 한국 대중 음악계를 보다 풍성하게 해주었다는 평가를 듣고 있다. 이날 연주회에서 피아노 솔로부터 오케스트라 협연까지 다양한 모습을 선보인다. 국내 대표 클래식 연주자인 첼리스트 송영훈과 비올리스트 김상진 등이 특별 출연해 보여줄 클래식과 대중음악의 아름다운 교감에도 관심이 모아진다.

2부에서는 ‘팬텀싱어’의 주인공이자 국내 대표 크로스오버 남성 그룹으로 자리잡은 포르테 디 콰트로가 무대에 오른다.

고훈정, 김현수, 손태진, 이벼리로 구성된 포르테 디 콰트로는 2017년 결성과 동시에 큰 화제가 되었으며 전석 매진을 기록 중인 전국 투어 콘서트와 음악차트 1위를 거머쥐기도 한 음반을 통해 많은 인기를 모으고 있다.

콘서트에서는 이들의 대표곡부터 발렌타인데이에 어울리는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이 준비되는데, 박상현이 지휘하는 모스틀리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와 보여줄 하모니에 기대가 뜨겁다.

유 사장은 “소중한 사람과 귀중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각별히 준비한 만큼 영원히 기억할 특별한 음악회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