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 여성행복누리 GK337와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광명 여성행복누리 GK337와 업무협약 체결
  • 김민정 기자
  • 승인 2020.01.29 1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은교 여성행복누리 이사장과  김태복 GK337 대표가 회의실에서 업무협약을 체결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 사진=여성행복누리
서은교 여성행복누리 이사장과 김태복 GK337 대표가 회의실에서 업무협약을 체결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 사진=여성행복누리

사단법인 여성행복누리(이사장 서은교)는 29일 GK337(대표 김태복) 회의실에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사단법인 여성행복누리는 정부 지원 없이 미혼모들의 주거와 생계를 일정 기간 지원하고 취업과 창업교육으로 자립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으며 “세상 모든 미혼모들의 행복한 그 날까지” 라는 슬로건으로 미혼모들을 사랑으로 보살피고 있다.

이날 협약식에는 서은교 이사장과 GK337(주) 김태복 대표 등 관계자 1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기부문화 확산과 미혼모들의 안정적인 생활을 지원하는 목적으로 마련됐다.

양 기관은 협약에 따라 BOX 337 릴레이에서 경매를 통해 마련된 기부금을 지원하고, 미혼모들의 주거와 생계를 일정기간 지원과 함께 취업과 창업교육으로 자립할 수 있도록 상호 적극 협력키로 했다.

GK337은 기부박수 337의 새로운 브랜드 BOX 337로 물품을 현금처럼 기부할 수 있는 대국민 기부릴레이 운동으로 국내 유명인사 2,000여 명이 참여했다.

전국 조직망을 갖추고 범국민적 기부 릴레이 진행을 통해 기부금을 지원하며 특히 이번 협약은 연예인 및 각 계층 공인들의 소장품을 경매를 통해 기부금을 릴레이 형식으로 기부문화를 확산시킨다는 큰 의미를 지닌다.

또한 ㈜온오프코리아(대표 서은교)와 ㈜GK 337은 디지털 플랫폼, 빅데이터 사업을 기반으로 4차 산업 혁명의 창조적인 아이디어를 공유하여 글로벌 기업으로 공동발전을 도모하고 온오프코리아(주)의 핀테크(fintech)로 새로운 중계유통 결재서비스구축과 활성화를 위해 공동개발 업무협약도 함께 진행됐다.

 

온오프코리아와  ㈜GK 337은 중계유통 결재서비스구축과 활성화를 위해 공동개발 업무협약도 함께 진행 관계자들이 기념 촬영을 했다. / 사진=온오프코리아
온오프코리아와 ㈜GK 337은 중계유통 결재서비스구축과 활성화를 위해 공동개발 업무협약도 함께 진행 관계자들이 기념 촬영을 했다. / 사진=온오프코리아

서은교 이사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사회적 약자인 미혼모들의 안정된 생활과 기부문화 확산에 좋은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이며, 기부문화가 확산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