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성에이스, 서울 사랑의 열매에 1천만원 상당 양말 기부
상태바
영성에이스, 서울 사랑의 열매에 1천만원 상당 양말 기부
  • 강서양천신문사 강혜미 기자
  • 승인 2020.02.25 1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서희망나눔복지재단 통해 관내 취약계층에 전달
삭스핏(SOXFIT)이 서울 사랑의 열매를 통해 강서희망나눔복지재단에 양말 3천 켤레를 기부했다.
삭스핏(SOXFIT)이 서울 사랑의 열매를 통해 강서희망나눔복지재단에 양말 3천 켤레를 기부했다.

 

영성에이스(대표 윤지영) 패션양말 브랜드 삭스핏이 12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윤영석, 이하 서울 사랑의열매) ‘2020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캠페인 양말 3 켤레(1천만 상당) 기부했다.

캠페인은 서울 사랑의열매와 강서구, 강서희망나눔복지재단이 나눔 네트워크 협약을 맺고 관내 독거노인, 장애인, 위기 가정 저소득 주민의 생계비 의료비 지원을 위해 공동으로 추진하는 모금 캠페인이다. 이날 영성에이스가 기부한 물품은 강서희망나눔복지재단을 통해 추운 겨울을 보내고 있는 관내 소외계층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윤지영 삭스핏 대표는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로 개인 위생관리가 중시되고 있는 상황이라, 면역 취약계층에게 자사의 제품을 기부하게 됐다 이번 기부를 토대로 서울 사랑의열매와 함께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하며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삭스핏(SOXFIT) 30 이상 해외 유명 브랜드의 OEM 생산 납품을 해오고 있으며, 우리나라 최초로 ITALY LONATI 자동봉조기계를 도입해 양말 수출 제조업체로 자리잡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