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구, 제1기 청년 네트워크 위원 모집
상태바
광진구, 제1기 청년 네트워크 위원 모집
  • 서울로컬뉴스 기자
  • 승인 2020.03.23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광진구 내 19세~34세 청년을 대상으로 4월 17일까지 모집…서류심사 후 40명 선정

- 우수 활동자 구청장 표창, 청년 네트워크 활동비 지원 등 다양한 활동 지원 혜택 있어

광진구(구청장 김선갑)가 다음달 17일까지 청년정책을 발굴·수립하고 청년정책 거버넌스를 이끌어 갈 제1기 청년 네트워크 위원을 모집한다.

광진구 청년 네트워크 사업은 지역 내 청년들과 함께 청년정책을 발굴하고 청년문화 활성화를 도모하고자 마련됐다.

모집 대상은 광진구 내 거주하거나 광진구 소재 직장·학교·단체에 소속된 19세~34세의 청년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서류심사를 통해 총 40명을 선정할 예정이다.

신청방법은 광진구청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다운로드받아 작성한 후 광진구청 아동청년과로 방문 접수하거나 이메일(hsk0927@gwangjin.go.kr)로 신청하면 된다.

주요활동 내용은 ▲청년 정책 및 사업 발굴, 의견제안 ▲청년 역량강화 교육 및 워크숍 ▲분야별 프로젝트 활동 ▲서울시 청년자율예산제 사업 기획 등이며 활동기간은 총 2년이다.

청년 네트워크 위원으로 활동하게 되면 우수 활동자에 대한 구청장 표창, 청년 네트워크 활동비 지급 등의 혜택이 있을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광진구청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기타 문의사항은 광진구청 아동청년과(☎450-7389)로 문의하면 된다.

김선갑 광진구청장은“광진구 청년 네트워크를 통해 청년들의 의견을 직접 들어볼 수 있어 실제 청년들의 현실과 욕구를 반영한 청년 정책을 마련할 수 있을 것이라 기대된다”며“올해 처음 시작한 광진구 청년 네트워크 위원 모집에 지역 내 청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포스터
포스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