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 이용선 예비후보, ‘온라인 개소식’ 개최
상태바
민주당 이용선 예비후보, ‘온라인 개소식’ 개최
  • 강서양천신문사 박현철 기자
  • 승인 2020.04.07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NS 통해 정책과 공약 알리고, 주민과 직접 소통의 장 마련


페이스북 댓글 라이브·실시간 방송, 온라인 정책발표 컨텐츠 기획 등

 

이용선 예비후보가 페이스북 댓글 라이브를 하고 있다.
이용선 예비후보가 페이스북 댓글 라이브를 하고 있다.

코로나19로 인해 대면 선거운동이 최소화되고 있는 가운데 더불어민주당 양천을 이용선 예비후보가 지난 20온라인 개소식을 갖고 정책 및 공약을 알리고 주민과의 직접적인 소통의 장을 마련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앞으로 이 예비후보는 온라인을 통해 페이스북 댓글 라이브, 페이스북 실시간 방송, 온라인 정책 발표 등 다양한 콘텐츠로 선거운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 예비후보는 코로나19로 대면 선거운동을 최소화하기 위해 선거사무소 개소식과 출마선언, 정책 발표회 등을 취소했다. 그 대안으로 도입한 온라인 개소식은 SNS를 통해 정책과 공약을 적극 알리고 주민과 직접 소통의 장을 마련하는 온라인 선거운동이라며 실시간 댓글로 소통하는 페이스북 댓글 라이브, 후보가 직접 출연하는 온라인 정책 발표등의 다양한 콘텐츠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 예비후보는 비록 독수리 타법이지만 페이스북 댓글 라이브를 직접 진행하며 실시간으로 댓글을 주고받았다예상을 뛰어 넘는 폭발적 관심과 응원 메시지로 SNS를 달궈 주신 주민들께 감사하다고 밝혔다.

또한 “23일에는 실시간 댓글 소통을 넘어 실시간 방송을 진행하여 주민들과의 허심탄회한 소통을 할 수 있었다더욱 다양한 콘텐츠로 양천 발전을 위한 비전을 꼼꼼하게 전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이용선 예비후보의 유튜브 계정에는 온라인 개소식에 맞춰 이낙연 전 총리 등 민주당 인사들의 응원 영상이 이어지고 있다.

이에 대해 이 예비후보는 이낙연, 고민정, 김홍걸, 박주민 등 여러 후보께서 바쁜 시간을 쪼개 응원 메시지를 보내주셨다모든 분들께 감사드리고 21대 국회에서 함께 할 수 있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