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랑구, 온라인 입시지원 콘텐츠 운영
상태바
중랑구, 온라인 입시지원 콘텐츠 운영
  • 중랑신문
  • 승인 2020.04.29 1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입시설명회 / 중랑구
온라인 입시설명회 / 중랑구

중랑구가 입시준비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학생 및 학부모들을 위해 방정환교육지원센터 홈페이지와 중랑구 공식 유튜브를 활용한 온라인 입시지원 콘텐츠를 운영한다고 29일 밝혔다.

온라인 입시지원 콘텐츠는 ▲온라인 입시설명회 ▲1:1 컨설팅 ▲명문대 진학생의 합격스토리 3개 분야로 구성되어 있다. 세부내용을 살펴보면, 먼저 ‘온라인 설명회’는 입시제도의 정확한 이해를 통해 학생과 학부모가 성공적으로 대입전략을 준비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프로그램으로 전문가의 동영상강의 등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총 8강으로 구성되며, 2021년도 대입전형의 이해, 2021학년 학생부 교과전형 등 꼭 필요한 정보만 담았다.

온라인 1:1 컨설팅은 학생 및 학부모들의 개별 입시 상담 프로그램으로 시공간의 제약 없는 전화‧화상통화‧홈페이지를 통해 전문가의 대학선택,공부방법생활기록부 관리법 등 다양한 노하우를 제공한다. 사전 신청은 방정환교육지원센터 홈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명문대 진학생의 합격스토리는 방정환교육지원센터 프로그램 수강을 통해 도움을 받은 명문대 진학생들의 학습 노하우 및 동기부여 방법 등 다양한 정보를 인터뷰 형식의 동영상이다.

류경기 중랑구청장은 “이번 온라인 입지지원 콘텐츠가 코로나19로 인한 입시공백을 최소화하고 학부모 및 학생들의 입시 준비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최고 수준의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해 중랑구를 꿈과 희망을 키우는 교육도시로 만들어 나가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