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산구, 창의적 가족놀이 콘테스트 연다
상태바
용산구, 창의적 가족놀이 콘테스트 연다
  • 이원주 기자
  • 승인 2020.05.06 1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창의적 가족놀이 콘테스트’ 안내문 / 용산구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창의적 가족놀이 콘테스트’ 안내문 / 용산구

용산구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젠가를 활용한 창의적 가족놀이 콘테스트’를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참가 대상은 용산구 관내 가족 100가구에 한정, 사업 안내문에 붙어 있는 큐알 코드로 구글 폼에 접속, 15일까지 물품을 신청하면 센터에서 접수 순서대로 신청자 가정에 젠가 놀이기구를 택배 발송한다.

참가자들은 가족과 함께 젠가 놀이를 하고 관련 사진(2매 이상)과 소개 글을 22일까지 센터 전자메일(yongsanfc@naver.com)로 보내면 된다.

사진에는 센터에서 보낸 젠가가 반드시 들어 있어야 한다. 파일 크기는 2메가바이트(MB) 이상, 파일명도 ‘용산구-참가자 이름-제목’으로 통일한다. 컬러·흑백 모두 괜찮지만 디지털 합성 작은 제출할 수 없다.

소개글은 50자 이상으로 놀이방법을 간단히 설명, 별도의 양식은 없다.

센터는 심사를 거쳐 대상(1가구), 최우수상(1가구), 우수상(1가구), 특별상(10가구)을 선정, 3~20만원 상당 온누리 상품권을 지급한다. 선정작 외에도 콘테스트에 참가한 모든 가정에 기념품(참가상)을 지급할 예정이다.

심사 기준은 ▲놀이의 창의성 ▲내용의 진실성 ▲인물의 표정 등이다.

센터는 26일 센터 홈페이지(yongsan.familynet.or.kr/center/index.do)에 수상자를 공개하기로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