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립동대문청소년센터, 청소년 지원 위한 MOU 체결
상태바
시립동대문청소년센터, 청소년 지원 위한 MOU 체결
  • 동대문신문
  • 승인 2020.11.26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개 기관 업무협약 체결로 청소년 네트워크 활성화
시립동대문청소년센터와 시립노원청소년직업체험센터, 시립강동청소년센터 업무협약식 모습.
시립동대문청소년센터와 시립노원청소년직업체험센터, 시립강동청소년센터 업무협약식 모습.

 

시립동대문청소년센터(관장 이상규)6일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시립강동청소년센터(관장 홍승현), 시립노원청소년직업체험센터(센터장 김진상)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시립동대문청소년센터는 시립강동청소년센터와의 협약을 통해 동대문구 및 강동구의 청소년 자치활동 활성화를 위한 청소년운영위원회,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등의 교류 및 정보제공 활동에서 협력하며 공동 발전을 도모하게 된다.

또한 시립노원청소년직업체험센터와의 협약은 4차 산업혁명 핵심기술의 성공적 정착, 직업체험 프로그램 교육활동을 위한 네트워크 구축 및 교육의 질 향상 등 청소년의 창의적 미래진로체험 교육 발전을 위한 것으로 양 기관의 인적·물적 자원 활용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이상규 관장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는 동대문청소년센터의 프로그램 수준이 한 단계 더 높아질 것"이라며, "코로나19 상황에서 주춤한 청소년활동 활성화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청소년 관련 기관 간의 협력 네트워크를 강화하고 다각적인 방안 마련에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김남훈 기자

hub@ddmnews.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