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천일자리주식회사 직원 공모
상태바
금천일자리주식회사 직원 공모
  • 금천뉴스 배민주 기자
  • 승인 2020.08.21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년 1월 개최된 일자리위원회 위촉식 및 금천일자리주식회사 설립 중간보고회에서 유성훈 구청장(사진 왼쪽)이 회의를 주재하고 있다 / 금천구
2019년 1월 개최된 일자리위원회 위촉식 및 금천일자리주식회사 설립 중간보고회에서 유성훈 구청장(사진 왼쪽)이 회의를 주재하고 있다 / 금천구

금천구가 오는 10월 출범을 앞두고 있는 ‘금천일자리주식회사’에서 근무할 사무직원 1명을 8월 31일까지 공개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구는 지역·성별 구분 없이 20세 이상 성인이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회계·예산 관련 업무 경험이나 관련 자격증을 보유한 자 또는 지방자치단체 출연·출자기관에서 근무한 경력이 있는 자는 우대한다.

지원을 희망하는 사람은 구 홈페이지에서 지원서, 자기소개서 등 신청서류를 내려 받아 작성한 후 오는 8월 31일까지 금천구청 9층 일자리창출과로 방문 또는 우편으로 제출하면 된다.

구는 접수된 서류를 토대로 오는 9월 1일 서류심사 합격자를 발표, 9월 3일 면접심사를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정할 예정이다.

최종 합격자는 금천일자리주식회사 경영지원팀 대리(8급 상당)로 임용돼 회계·예산 등 경영지원 전반과 대외협력, 마케팅 업무 등을 수행한다.

한편, ‘금천일자리주식회사’는 어르신 등 취약계층의 일자리 창출을 위해 유성훈 구청장이 민선 7기 취임공약으로 야심차게 추진하고 있는 일자리사업이다. 지난 3일 공모를 통해 대표이사를 선정, 올해 10월 출범을 앞두고 있다.

유성훈 금천구청장은 “지역 어르신 일자리 창출을 선도하게 될 ‘금천일자리주식회사’의 출범이 눈앞에 다가온 만큼, 지역일자리 사업을 성공적으로 이끌 비전 있고 역량을 갖춘 유능한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 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